전문 모니터브랜드 뉴싱크를 운영하는 비트엠(대표 박근택, www.bitm.co.kr)은 24형 화면크기에 HDR 및 다양한 기능을 적용한 모니터 ‘Newsync H24F 보더리스 HDR’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Newsync H24F 보더리스 HDR은 1920x1080 FHD 해상도에 75Hz 화면 재생률, 그리고 16:9 와이드 화면비율을 지원하는 24인치 모니터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아우터베젤 1mm / 이너베젤 4mm 등 총 5mm 초슬림 베젤 디자인을 적용해 인테리어 효과도 우수하고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로 가정은 물론, 사무실에서도 잘 어울린다는 점이다.
VA 광시야각 패널을 사용해 상하좌우 178도의 뛰어난 시야각을 보여주며 게임 실행시 화면 찢김 현상을 잡아주는 프리싱크도 같이 지원해 게임을 즐길 때 유용하다.
Newsync H24F 보더리스 HDR을 지원해 밝은 곳과 어두운 곳의 계조표현을 더욱 세밀하게 함으로써 영상을 생생하게 만들어준다.
HDMI 및 D-SUB 포트를 달았으며, 플리커프리와 로우블루라이트 등 시력보호 기술을 지원한다. 3W 스테레오 스피커를 2개 내장해 IPTV 셋톱박스 등에 연결하면 HDTV로 활용 가능하다.
비트엠 윤양선 팀장은 “Newsync H24F 보더리스 HDR은 초슬림 베젤 디자인을 써 인테리어 효과도 우수하고 가성비가 높아 소비자 부담을 줄였다”라며 “앞으로도 가격은 낮추고 성능은 높인 다양한 모니터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