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V-Color Technology Inc. 공식 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중석)에서는 ASUS ROG 공식 인증받은 V-Color Manta XSKY DDR5 6000MHz 32GB(16GB x2) 메모리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V-Color Manta XSKY DDR5 6000MHz 32GB(16GB x2) 제품은 V-Color의 하이엔드 메모리 라인업인 'Manta XSKY'로서, 일반적인 DDR5 메모리보다 더욱 빠른 DDR5-6000MHz 속도를 지원한다. 빠른 속도와 더불어 메모리 냉각을 위한 고품질의 방열판, 부드럽고 밝은 RGB 조명을 위한 LED가 탑재된 것이 주요 특징이다.
이 제품은 공식적으로 ASUS ROG 인증을 받았으며, Z790 플랫폼의 ASUS ROG 마더보드와 사용 시 최대 DDR5-6200MHz의 속도까지 지원함으로서 PC 마니아 혹은 그래픽&영상 디자이너와 같이 최고의 성능을 요구하는 고객들을 위한 제품이다.
V-Color는 2006년에 D램 모듈 테스트 분야에서 1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전문가들이 설립한 브랜드이다. V-Color는 전문성, 품질, 서비스 3가지 핵심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양산형 PCB 기판을 사용하지 않고, 모든 제품에 직접 설계한 PCB 기판을 사용한다.
품질이 뛰어난 메모리칩을 사용하며 대부분의 메모리와 호환성 문제없이 함께 사용이 가능하다. 그 외에도 제품이 단종되기 전까지 품질 보증 서비스(Limited Life Time Warranty)를 제공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