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자사의 ATX 3.0 규격 지원 파워서플라이, ‘아스트로 II GD 1650W 풀모듈러(ASTRO II GD 1650W Full Modular)’를 구매한 소비자에게 경품 및 네이버 포인트를 제공하는 사은 이벤트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효율은 물론이고 차세대 전원규격을 지원하는 파워서플라이를 더 안전하게 사용하도록 돕자는 취지에서 준비했다. 소비자가 아스트로 II GD 1650W를 구매하고 해당 쇼핑몰에 포토후기를 작성하면 4,000W 출력 지원, 누전 차단기 등이 내장된 누전차단 고용량 멀티탭(3구)을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박정수 마이크로닉스 컴포넌트 사업부문 사장은 “1,650W 고출력과 80 플러스 골드 등급의 고효율, 최신 ATX 3.0 규격, 12VHPWR 2개 지원 등 타 동급 파워서플라이와 차별화를 이룬 아스트로 II GD 1650W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최신 프로세서와 그래픽카드 등 전력소모가 커진 만큼, 안전하게 사용하는 것도 중요한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성능 시스템을 마음껏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누전차단 고용량 멀티탭 제공 외에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한 후, 네이버 블로그 또는 다나와 소비자 사용기를 작성하면 선착순 50명에게 네이버페이 1만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포토후기와 사용기 작성 이벤트 모두 스크린샷(캡처 및 촬영)을 기록해 마이크로닉스 카카오톡 채널로 제출하면 응모 완료된다. 단품 및 제품이 포함된 완제품 조립 PC 구매 시에도 참여 가능하다.
아스트로 II GD 1650W는 80 플러스 골드 등급 인증에 필요한 90% 효율을 뛰어넘는 최대 91.69% 효율을 제공하며, 출력 용량도 1,650W를 달성해 최신 고성능 프로세서와 그래픽카드를 모두 사용해도 부족함 없는 수준이다. ATX 3.0 규격과 함께 새로 도입된 PCI-E 확장카드 전용 보조전원 단자, ‘12VHPWR’도 2개 제공한다. 파워서플라이 내에는 디지털 전압 제어(D-VRM)을 탑재해 +12V 전압변동률이 ±0.3%에 불과할 정도로 칼전압을 유지한다.
이 외에 글로브(GLOBE)사의 유체설계 베어링(FDB) 냉각팬을 채택해 조용하면서도 긴 수명을 제공하며, 전력 소비량이 330W 이하인 상황에서는 냉각팬을 정지시켜 정숙성을 확보하는 제로팬(Zero Fan) 모드도 제공한다. PC가 꺼질 때 자동으로 냉각팬을 작동시켜 내부 온도를 낮추는 팬 딜레이(Fan Delay) 기능은 제품 수명 연장에 도움을 준다.
프리미엄 제품에 걸맞은 보호회로도 특징으로 꼽힌다. 기본적인 과전압, 저전압 보호회로를 시작으로 과부하, 과열, 과전류, 단락보호, 공회전 보호 등 8가지 보호회로를 탑재했다. 극한 환경의 전기 제품에 인가되는 높은 입력 전압 변동을 견딜 수 있도록 프리볼트(Free Voltage) 설계도 적용됐다.
안정성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바탕으로 아스트로 II GD 1650W는 10년의 보증기간을 제공,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보증기간 내에 제품 이상이 발생할 경우 새제품으로 교환하는 정책을 적용해 프리미엄 파워서플라이의 가치를 느낄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