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넥슨 신작 '베일드 엑스퍼트', 내년 3월 파이널 테스트 돌입

/ 1
▲ '베일드 엑스퍼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5일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PC 슈팅 게임 ‘베일드 엑스퍼트’의 파이널 베타 테스트를 내년 3월에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스팀을 통해 글로벌 유저 대상으로 실시하며 스팀 상점 페이지에서 참여 신청할 수 있다. 지난 6월 베타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별도 신청 없이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테스트 일정은 추후 공개 예정이다.

파이널 베타 테스트에서는 그간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소규모 폭파미션, 팀 데스매치 등 신규 게임모드, 완전히 새로운 종류의 요원 1종, ‘밀밭’, ‘알타시티’ 등 신규 맵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파트너 혜택을 제공하는 ‘파트너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파트너 크리에이터’로 선정되면 게임 업데이트를 먼저 체험하고 개발진과 피드백을 주고받을 수 있으며, 콘텐츠 제작을 위한 다양한 리소스를 얻을 수 있다. 또, 공식 채널을 통해 홍보하고 파트너 전용 디스코드 채널에서 소통할 수 있다.

넥슨은 파이널 베타 테스트 어나운스를 기념해 신규 시네마틱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감춰진 조직 ‘VX’에 속한 요원들이 신규 맵 ‘알타시티’에서 임무를 수행하는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베일드 엑스퍼트’는 시시각각 변하는 전투 환경에서 5 대 5로 나뉘어 싸우는 PC 슈팅 게임으로, 각자의 고유한 개성과 특성을 지닌 요원들이 등장하며 지형지물, 물품 구매 시스템을 이용해 역동적이고 전략적인 슈팅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베일드 엑스퍼트’의 파이널 베타 테스트 및 시네마틱 트레일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베일드 엑스퍼트 2023년 5월 19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슈팅
제작사
넥슨지티
게임소개
‘프로젝트 D’는 시시각각 변하는 전투 환경에서 개성 있는 8명의 요원이 두 팀으로 나뉘어 싸우는 3인칭 슈팅 게임이다. 목표 지점에 폭탄을 터트리거나 해제하는 폭파 미션을 기반으로 게임에서 얻은 재화로 팀 전술...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