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텍의 프리미엄 키보드, 액세서리를 취급하는 자사 브랜드인 FUNKEYS에서 프리미엄 키보드 브랜드 ‘AngryMiao’와 정식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국내 공식 런칭과 함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2019년 설립된 ‘AngryMiao’는 하이엔드 테크 브랜드를 지향한다. 소비자와의 긴밀한 커뮤니케이선으로 미래 기술과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을 추구하는 ‘Future Art Community’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플래그십 모델인 CYBERBOARD는 테슬라의 사이버트럭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세계 최초의 무선 충전 커스텀 키보드로 전 세계의 많은 게이머들에게 찬사를 받았으며, 스플릿 커스텀 키보드 AM HATSU BATTLESHIP 등 상상을 현실로 구현한 뛰어난 기술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키보드뿐만 아니라 ‘NO WIRE’라는 생태계 아래 무선 데스크탑 환경의 다양한 제품들을 개발하고 있다. 특히, TWS 이어폰의 연구 개발에 많은 투자와 노력을 기울여 0.36ms의 낮은 레이턴시와 7.1서라운드 사운드로 게이밍 환경에도 최적화된 CYBERBLADE 이어폰을 출시해 기존의 TWS 제품군의 한계를 기술적으로 타파하며 전 세계 미디어와 유저에게 호평 받았다.
완전한 무선 데스크탑 생태계를 구축하는 ‘AngryMiao’가 지금까지 보여준 CYBERBOARD, CYBERMAT, CYBERBLADE 등 다양한 혁신 제품을 비롯해 앞으로 선보일 놀라운 하이엔드 제품들을 이제 FUNKEYS를 통해 국내에서도 곧 만나 볼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