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중석)에서는 'UDEA CONNECT' 모니터 암 브랜드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유디아 커넥 모니터 암 출시를 통해 보다 효율적인 모니터 사용과 사용자 편의성이 강화될 것이다.
유디아 컨넥 싱글/듀얼 모니터 암 제품은 기존 책상 공간을 차지하는 스탠드형 모니터 받침대를 대체해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며 케이블 홀더를 이용해 사용자의 책상 위를 더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이번 신 제품은 17인치에서부터 32인치 모니터를 장착해 사용할 수 있으며, 최저 2kg에서 최대 10kg까지 지지할 수 있다.
유디아 컨넥 모니터 암 제품은 높이 조절, 좌우 각도 조절, 기울기 조절, 앞/뒤 거리 조절, 화면 회전 등 사용 환경에 맞춰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하며 사용자의 눈 높이에 딱 맞추어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의 거북목 증후군을 예방할 수 있게 된다.
제이씨현시스템 공식 온라인 쇼핑몰 제플몰을 통해 진행되는 특별 론칭 행사에서는 행사 중인 유디아 모니터 1대 구매 시 1만원에 싱글암 특별 판매, 유디아 모니터 2대 구매 시 듀얼암을 무상 증정하는 특별한 행사를 진행한다.
유디아 모니터는 시력보호 등 업무에 최적화된 LOOK, 영상 및 게임 등 홈 엔터를 위한 EDGE 두 가지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다. PC 모니터를 사용하는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한 다양한 라인업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최고의 성능을 선사한다.
유디아는 모니터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무상 방문 A/S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품질에 자신 있는 유디아만의 강점으로, 모니터 뒤에 부착되어 있는 QR코드를 스캔하여 접수하면 전문 기사(프로)가 고객에게 직접 방문하여 제품 점검 및 교체를 즉시 진행하는 서비스이다. 관계자는 '유디아 모니터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유디아 케어를 통해 편리하고 특별한 서비스 경험을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