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메인보드 한국 공식 유통사 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DDR5 메모리 지원으로 더욱 강력해진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는 ASUS TUF GAMING B660M-PLUS WIFI STCOM 메인보드를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TUF GAMING 시리즈는 장시간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적극 추천되는 시리즈이며, 최고의 안성성과 극강의 내구성으로 최고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는 시리즈라 할 수 있겠다.
신제품 ASUS TUF GAMING B660M-PLUS WIFI STCOM 메인보드 전원부는 10+1 Dr.MOS 전원부와 강력한 내구성 기반의 ProCool 솔리드 8+4핀 커넥터 조합으로 인텔 13세대와 12세대 CPU 프로세서가 요구하는 전력과 효율성을 안정적으로 제공한다.
강력한 오버클러킹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PCB 6층 배열 구조 설계 및 TUF 초크, TUF 캐패시터를 통해 세밀한 전원공급이 가능하다.
특히, ASUS TUF GAMING B660 칩셋 시리즈 중, DDR5 메모리를 지원하는 유일한 메인보드이며, DDR5 메모리 기반으로 강력한 OC 성능을 제공하여 한층 더 막강한 성능으로 게이밍 환경을 지원한다.
효과적인 쿨링을 위해 설계된 VRM 히트싱크, PCH 히트싱크, Fan Xpert 2+ 등을 통해 포괄적인 냉각 성능을 향상시켜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 경우라면 높은 안정성과 함께 초고속 네트워크 대응능력도 중요한 요소이다. 최신 2.5G 기가비트 이더넷 지원을 통해 안정적이고 쾌적한 라이브 스트리밍과 온라인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스피커가 아닌 헤드셋을 사용하여 게임을 즐길 때도 보다 실감나는 게임 사운드를 위해서 게이밍 헤드셋을 위한 DTS Custom 오디오가 지원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