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극 저소음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는 XFX 라데온 RX 6700 SWFT 309 CORE D6 10GB 그래픽카드 신제품을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SWFT (스위프트 : Swift) 시리즈는 모든 게임을 최상의 프레임으로 생생한 비주얼과 향상된 성능으로 최신 게임 플레이의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하는 시리즈이다.
최강 게이밍 성능의 퍼포먼스를 제공하기 위해 2304개의 스트림 프로세서와 GDDR6, 16000MHz 초고대역폭의 메모리 탑재와 부스트 클럭 2,425MHz, 게임 클럭 2,293MHz의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여 모든 게임을 최고의 환경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 할 수 있겠다.
대표적으로 최고의 성능과 안정성의 필수 요소 설계인 공기 흐름 및 배기, 히트 파이프, 솔리드 백플레이트, 9개의 블레이드 팬, 메모리 및 VRM 냉각 패드를 포함하여 보다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총 90mm 3개의 쿨링 팬 설계인 309 트리플 팬 및 9개의 블레이드 팬을 통해 공기 흐름을 증가시켜 소음은 더욱 줄였으며, 고사양 게이밍 플레이시 강력한 쿨링 성능과 저소음 환경을 제공한다.
백플레이트는 SWFT와 XFX 로고 디자인으로 XFX사 만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시켰고, 백플레이트로 인하여 GPU 및 전원부 발열을 해결해주는 동시에 외부 압력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하고 PCB 기판 휘어짐 현상 등을 효과적으로 보호하여 그래픽카드를 장시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3개의 DP (DisplayPort) 1.4포트와 HDMI 2.1 포트 1개를 지원하여 최대 4개의 모니터 사용이 가능하여, 여러 대의 모니터를 사용할 수 있는 작업 환경을 꾸밀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