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가전 그룹 라익미(www.likemeliving.com, 대표 권오광)가 ‘라익미 플레이 GL32QHD IPS 75’ 모니터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QHD 고화질 해상도와 75Hz 주사율을 지원하는 32인치 광시야각 모니터로, 라익미는 출시를 기념해 50대 한정 21만 9,000원에 특가 판매한다.
라익미 플레이 GL32QHD IPS 75는 IPS 광시야각 패널을 탑재한 고화질 모니터다. HDR 기능 지원 및 sRGB 100%, Adobe RGB 82%를 지원하며 DCI-P3 또한 91%를 지원해 다채롭고 정확한 색을 표현한다.
75Hz 주사율 및 GTG 기준 2ms 응답속도로 게이밍 성능까지 기대할 수 있다. 높은 주사율과 응답속도로 끊김 없는 부드러운 화면 출력을 제공한다. AMD 프리싱크, 간편한 OSD 버튼 조작 게임 모드를 지원하며 어두운 부분을 더 세밀하게 표현하는 BLACK LEVEL 기술을 갖췃다.
시력 보호 기능도 물론이다. 라익미 아이케어 기술을 지원해 모니터 깜빡임을 제거하는 플리커프리, 로우 블루라이트 기술을 탑재해 눈의 피로감을 줄인다. 색상 표현력이 중요한 모델이니만큼 논글레어 코팅 또한 완비했다.
이 밖에 보더리스 베젤을 적용한 감각적인 디자인이 장점이며, 틸트 기능과 3W+3W 스피커를 갖췄다. HDMI 단자 2개, USB 단자 1개, 디스플레이 포트(DP)를 지녔다.
라익미는 라익미 플레이 GL32QHD IPS 75 출시를 기념해 50대 한정 21만 9,000원에 특가 판매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