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델테크놀로지스 공식 인증 판매점인 하이케이넷은 오는 4월 3일부터 5일까지 11번가를 통해 "가성비 갑! DELL SE2722H 모니터" 200대 한정특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DELL 모니터는 이미 권위 있는 기관으로부터 여러 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유수의 잡지와 온라인 포털을 통해 긍정적인 리뷰 평점을 받아 그 탁월한 모니터 품질이 공개적으로 검증되었다.
'DELL SE2722H'는 27인치 라이프스타일 모니터 중 하나로 Full HD(1920×1080) 해상도를 지원하여 웹브라우징을 넘어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도 여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균형 잡힌 베젤로 스타일을 동시에 충족할 수 있다.
또 AMD FreeSync로 모든 디테일을 깨짐 없이, 75Hz 재생률로 부드럽고 선명한 표현이 가능하며, TUV 인증 "컴포트뷰 플러스" 및 플리커-프리(flicker-free) 기능이 내장돼 장시간 모니터 사용 시에도 눈의 피로감을 덜어준다.
-5˚ ~ 21˚ 까지 부드러운 기울기 조절이 가능한 스탠드는 눈이 편한 각도로 편하게 조절 가능하며, 나사 구멍이 보이지 않도록 VESA 마운트 부에 커버를 설치하여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마감 및 3년 하드웨어 무상수리 지원 및 고급 패널 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처럼 11번가를 통해 진행되는 "DELL SE2722H"는 4월 3일부터 5일까지 단 3일, 한정으로 진행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