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디스플레이 공식파트너 큐소닉(대표 이관구)이 유명 온라인 쇼핑몰인 11번가를 통해 ‘4월 에브리데이 십일절’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4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삼성 모니터 7개 모델에 대해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 스마트 모니터 M7 S43BM701 화이트 43인치 모델은 2023년 3월에 출시된 최신 모델로, 홈화면에 기본 OTT 앱들이 설치되어 있어 무선 WiFi만 연결하면 손쉽게 다양한 OTT 서비스(넷플릭스, 유튜브, 디즈니 플러스 등)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삼성 무선 DeX / 미러링 / 탭 뷰 / 애플 에어플레이2 등을 지원하여 다양한 모바일 기기와 뛰어난 연동성을 제공하며, USB-C 타입 포트를 통해 노트북 및 스마트폰을 연결하여 문서 작성, 편집, 공유까지 빠르게 작업할 수 있다.
삼성 오디세이 G5 C27G54T 27인치 게이밍 모니터는, 큐소닉이 판매하고 있는 삼성 오디세이 게이밍 모니터 라인업 중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모델이다. 게이머들이 가장 선호하는 27인치 사이즈에 QHD 해상도(2560x1440)를 지원하는 모델이며, 게임 플레이시 몰입감이 높은 1000R 커브드 디자인 / 1ms 응답속도 / 144Hz 빠른 주사율 / HDR 10 / AMD FreeSync 기술 등을 지원하여 게이머 분들에게 높은 인지도 및 인기를 얻고 있다.
큐소닉 마케팅 담당자는 “4월 에브리데이 십일절 행사를 통해 소비자 분들께 특별한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행사는 삼성 스마트 / 게이밍 인기 모니터를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소비자 분들로부터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큐소닉은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공급과 마케팅을 통해 고객 분들께 더욱 폭넓은 제품 선택의 기회와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