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엔씨소프트 TL, 주요 거점 크리스마스 테마로 꾸민다

/ 1
TL 솔리시움 큰별나무 축제 공식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 TL 솔리시움 큰별나무 축제 공식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이하 엔씨) 신작 MMORPG ‘쓰론앤리버티(THRONE AND LIBERTY, 이하 TL)’가 크리스마스 이벤트 ‘솔리시움 큰별나무 축제’를 진행한다.

솔리시움 큰별나무 축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진행하는 이벤트다. TL 이용자에게는 2024년 1월 3일까지 주요 거점 크리스마스 테마 체험, 저항군 의뢰와 파티 인스턴스 던전 보상 강화, 기간트리테의 버프, 크리스마스 깜짝 선물 등이 제공된다. 

TL의 주요 거점인 캐슬러 마을, 비엔타 마을, 스톤가드 성, 무너진 별빛 천문대, 정화의 탑 등이 크리스마스 테마로 꾸며진다. 거점 진입 시 캐롤이 울려 퍼지고, 캐슬러 마을, 비엔타 마을, 스톤가드 성에는 산타 옷을 입은 이벤트 NPC가 등장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저항군 의뢰를 완료하거나 파티 인스턴스 던전 파올라의 차원진을 클리어하면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저항군 의뢰를 완료하면 기존 보상 외 별나무 리스를 받는다. 별나무 리스는 마을에 있는 이벤트 NPC를 통해 외형 꾸미기 아이템과 제작 재료로 교환 가능하다. 

파티 인스턴스 던전 ‘파올라의 차원진’을 클리어 하면 별나무 장식 구슬이 지급된다. 별나무 장식 구슬도 마을의 이벤트 NPC를 통해 아미토이, 성장석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TL에 등장하는 신수 기간트리테 역시 크리스마스 테마로 변한다. 기간트리테 위에 있는 빨간 모자 보바와 대화를 나누면 90분 동안 지속되는 기간트리테의 겨울 선물 버프를 받을 수 있다. 기간트리테의 상처를 치유하면 여러 소모 아이템 보상을 획득한다.

모든 TL 이용자를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선물도 제공된다. 이용자는 25일 자정에 큰별나무 축제 선물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상자 개봉 시 다양한 소모품과 빨간 모자 보바 유희 변신을 획득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쓰론앤리버티 2023년 12월 7일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쓰론 앤 리버티는 엔씨소프트가 개발 중인 PC∙콘솔 MMORPG다. 언리얼 엔진 4로 개발 중이고, 고품질 그래픽과 오픈월드, 실제 물리 법칙을 바탕으로 설계한 현실적인 전투를 특징으로 앞세웠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