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강화 서펜스 등장, 언디셈버 '리버스 시즌' 업데이트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46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언디셈버 리버스 시즌 업데이트 (사진제공: 라인게임즈)
▲ 언디셈버 리버스 시즌 업데이트 (사진제공: 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가 7일, 니즈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Undecember)’에서 ‘리버스 시즌(Re:Birth Season)’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기존보다 캐릭터를 보다 빠르고,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는 '리버스 모드’다. 2개월 간 한시적으로 진행되는 리버스 모드는 플레이 초반부에 아이템 획득만으로 양질의 장비를 얻을 수 있는 점은 시즌 모드와 동일하나, 이후 고점 단계에서 인챈트 기능을 해금시켜 캐릭터 성장 한계를 돌파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와 함께 리버스 모드에서 즐길 수 있는 신규 콘텐츠 ‘되살아난 서펜스’를 선보였다. 해당 콘텐츠에서는 언디셈버의 대표 보스 ‘서펜스’가 한층 강화되어 등장하며, 이를 클리어하면 ‘고대 혼돈의 구(10티어)’를 비롯한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공양 포인트’가 추가되어, 이를 사용해 다양한 버프 혜택을 얻을 수 있는 ‘12신 공양’ 콘텐츠가 업데이트됐다. 또한 신규 유물 아이템 19종이 추가되고, 스킬 룬 2종과 링크 룬 5종, 조디악, 기운 관련 스킬 개선이 이루어졌다. 그 외에도 일괄 수행 기능과 가이드 시스템 등 각종 편의성이 보강됐다.

게임 내에서는 리버스 모드 추가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리버스 모드 랭킹 1~25위에 이름을 올린 유저는 신규 등급 칭호를 받을 수 있으며, 조디악 스트린터와 룬 선택 상자 등을 선물하는 접속 이벤트가 이어진다. 

언디셈버 신규 시즌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언디셈버 2022년 1월 13일
플랫폼
PC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라인게임즈
게임소개
라인게임즈가 개발한 ARPG 언디셈버는 정통 핵앤슬래시 장르에 충실하면서도 파밍과 사냥에 치우치지 않은 다양한 콘텐츠, 언리얼엔진4에 기반한 그래픽과 장르 특유의 타격감 넘치는 전투 콘텐츠 등이 특징이다.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