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원거리 딜러, 라그나로크 오리진 '건슬링거' 직업 추가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70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건슬링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라그나로크)
▲ 라그나로크 오리진 건슬링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그라비티)

그라비티가 19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신규 외전 직업 ‘건슬링거’를 업데이트했다.

건슬링거는 총기를 사용해 원거리에서 적을 제압하는 사격 계열 직업으로 권총, 산탄총, 라이플, 그레네이드 런쳐 등을 능숙하게 다룰 수 있다. 다수의 적을 상대하거나 단일 목표를 타겟할 때 등 유연하게 대응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2가지 무기를 즉시 바꿔가며 사용한다. 권총 사용 시에는 명중률과 공격 속도가 증가하며, 샷건 형태에서는 일정 확률로 목표를 불능 상태로 만들 수 있다.

건슬링거는 2차 크로우, 3차 리벨리온, 4차 나이트워치로 전직 가능하다. 크로우는 근거리 전투 능력이 강하며, 리벨리온은 지정한 목표에 수류탄을 투척하는 등 원거리 공격 능력에 특화됐다. 나이트워치는 이전 직업 대비 총기 스킬 2종이 추가되며 원거리 저격으로 대량의 대미지를 입힐 수 있다.

그라비티는 신규 외전 직업 업데이트를 기념해 2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하루 1번 보상을 지급하며, 31일까지 쿠폰을 지급한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신규 외전 직업 ‘건슬링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신규 외전 직업 소개 페이지 또는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라그나로크 오리진 2020년 7월 7일
플랫폼
모바일
장르
MMORPG
제작사
그라비티
게임소개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모바일 후속작으로, 원작의 정통성을 계승했다는 점을 강점으로 내세웠다. 검사부터 도람족까지 총 7가지 클래스가 마련되어 있으며, 피로도와 능력치 분배, 캐릭터 이미지 등 라...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