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엠게임 ‘열혈강호 2’ 고레벨 대상 인스턴스 던전 업데이트

/ 1

▲ '열혈강호 2'에 고레벨 대상의 인스턴스 던전 2종이 추가됐다 (사진제공: 엠게임)

엠게임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MMORPG ‘열혈강호 2’의 신규 인스턴스 던전 2종을 오늘(27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혼돈의 무림맹’과 ‘혼돈의 천마신궁’은 60이상 고 레벨 유저를 대상으로 한 인스턴스 던전으로, 하루 1시간만 오픈된다. 유저는 이 던전에서 각 세력의 대도시를 침공한 비밀 조직 ‘암천단’의 몬스터를 제거하기 위한 전투를 펼치게 된다. 

두 던전 모두 동한평 지역 내 풍기회 마을을 통해 입장이 가능하며, 중간 보스 몬스터 제거 후 던전 내 한 장소에서만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 ‘혈우’와 ‘격우’를 찾기 위한 과정을 거치게 된다. 보스 몬스터 ‘혈우’와 ‘격우’는 최고레벨 달성 이후에 주어지는 갑자 등급의 강력한 몬스터로, 무기와 어깨, 허리 등 총 3개의 부위를 공략해 제거해야 한다. 이들을 물리쳤을 경우 대량의 공명도와 희귀 아이템 등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하루 2회 보스 몬스터가 소환되는 ‘무림맹 보스 침공’ 콘텐츠도 업데이트됐다. 유저는 정해진 시간 무림맹과 천마신궁 지역에서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 ‘파괴의 보복자’를 제거해야 하며, 몬스터 제거 시 60레벨의 극급 무기 및 방어구 아이템 등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열혈강호2’는 지난 20일(목) 정사파간의 끝없는 대립을 그리는 ‘2막 혼돈의 무림’ 업데이트를 시작했으며, ‘혼돈의 천마신궁’, ‘혼돈의 무림맹’ 인던 업데이트 이후에도 신규 사냥터 ‘혈성사막’, 인던 ‘건철파탑’ 등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해나갈 계획이다. 

‘열혈강호 2’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yulgang2.m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KRG소프트
게임소개
'열혈강호 2'는 연재 중인 무협 만화 '열혈강호'를 소재로 삼은 두 번째 온라인게임이다. 원작의 30년 후 이야기를 게임 배경으로 삼았으며 전작과 달리 8등신 캐릭터를 게임에 등장, 화려하고 사실적인 무협 액션...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