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프로젝트 신루, 정식 서비스도 공짜로 즐긴다

/ 2
아이닉스소프트는 오픈 베타테스트 중인 온라인게임 ‘프로젝트 신루’를 발렌타인데이를 기점으로 정식 서비스로 전환한다고 7일 밝혔다.

프로젝트 신루의 정식서비스 수순은 일반 온라인 게임처럼 상용화를 하는 것이 아닌 정식서비스 이후에도 무료화 정책을 고수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무료화 정책은 스페셜 서비스 방식으로 게임은 전면 무료화, 일부 서비스에 한해 유료 서비스를 하는 이원적인 방식이다.

스페설 서비스는 전용 던전의 출입 및 차별화된 시스템의 도입 등이 주를 이루고 있다. 그러나 무료서비스 이용자를 위해서도 길드전, 3차 전직 시스템, 시나리오 추가, 스탯 재분배 등 다양한 시스템을 마련중이다.

아이닉스소프트는 “오픈 베타테스트 기간동안 협력해준 게이머에게 감사의 표시로 모든 회원들이 평생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무료화를 선언했다. 또한 스페셜 서비스의 도입으로 해당 회원은 보다 재미있고 흥미진진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프로젝트 신루 홈페이지(www.shinru.co.kr)를 참조하면 된다.

<게임메카 정우철>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프로젝트 신루는 퀘스트를 통해 직업을 선택하고 이에 따른 스킬을 획득하게 된다. 또한 적정 레벨이 되면 로봇에 탑승해 게임을 진행하는 판타지와 SF가 합쳐진 퓨전스타일의 장르의 온라인 게임이다.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