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네이버 게임에서도 즐긴다! '에오스' 채널링 서비스 실시

/ 1


▲ 네이버 게임 채널링을 진행하는 '에오스' (사진 제공: NHN엔터테인먼트)


NHN엔터테인먼트의 한게임에서 서비스하고 엔비어스가 개발한 정통 MMORPG '에오스'가 14일부터 네이버 게임 채널링을 시작하고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작년 9월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정통 MMO '에오스'는 방대한 콘텐츠는 물론, 기존 MMORPG의 장점만을 잘 버무렸다는 평가와 함께 전체 게임 순위 톱10(게임트릭스 기준)안에 랭크하며 인기를 지속 중이다.

 

이런 인기에 더해 앞으로는 '에오스'를 즐기는 방법이 보다 쉽고 다양해 진다. 네이버 아이디만 접속해도 게임 이용이 가능한 네이버 게임 채널링 서비스를 오픈한 것이다. 이용자들은 네이버 게임에서 간단한 동의 절차만 거치면 바로 '에오스'를 플레이할 수 있다. 

 

이번 네이버 게임 채널링 오픈을 기념해 '에오스'를 처음 시작하는 이용자들에게 경험치와 골드 2배의 효과가 있는 ‘레비나의 축복’ 아이템을, 40레벨 달성 시 희귀한 탈 것 ‘분노한 엑셀리온’을 지급한다.

 

한편 많은 유저들이 기다려온 무한 던전 5단계가 새롭게 오픈되어 관련 이벤트가 다양하게 펼쳐진다. 일일 인던 3종을 플레이하면 4강 보석을 얻을 수 있고, 2주간 7회 이상 진행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 그리고 외식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2월 2일까지 모든 시나리오 퀘스트를 완료하면 ‘일반보석 보물상자’를 100%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레긴의 정체를 밝혀라’ 이벤트도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한게임 PC방 이용자들을 위한 PC방 버프 외에, 주말 플레이타임에 따라 인기 캐시 아이템인 ‘매직 램프’를 증정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eos.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에오스 2016년 10월 13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루포션게임즈
게임소개
'에오스(EOS)'는 블루포션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로, 본질에 충실함을 특징으로 내세운 게임이다. 힐러 없이 구성된 7가지 클래스의 스타일리시한 스킬 콤보를 통한 액션과, 신격화/신석각인 및 소...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