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특성 선택 더 편해졌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UI 개편

/ 1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UI가 전면적으로 개편됐다. 특성이나 UI, 챔피언 표시 등 플레이에 영향을 미치는 주 요소의 인터페이스를 바꿔 보다 효율적인 플레이를 꾀했다는 것이 블리자드의 설명이다.

우선, 영웅 특성 선택창에 최적화된 UI가 도입됐다. 기존 UI는 서랍장과 같은 형태라 레벨업 시 무슨 특성을 찍어야 하는지 알아보기 힘들었다. 이를 레벨이 올라가면 초상화의 알림이 뜨고, 이를 클릭하면 큰 특성 전용창이 열리는 형태로 변경됐다.

이어서 미니맵의 테두리를 제거해 더 큰 화면으로 전장의 움직임을 더 수월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 영웅 간 구분 강화 등 전투 내의 직관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개선됐다. 여기에 영웅 발 밑에 원을 추가해, 적과 아군을 구별하기 쉽게 변화했다.

UI는 물론 개인의 연속 처치 수와 같이 개인 업적을 명시하는 ‘연속 처치 미터기(가칭)’ 와 상대팀의 누군가를 세 차례 처치한 플레이어에게 현상금을 거는 ‘현상금 시스템(가칭)’, 소셜 시스템 등 내부 시스템의 추가적 개발 계획에 대해서도 알렸다.

커뮤니티 시스템 역시 강화될 예정이다. 우선 이번 패치를 통해 파티 찾기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클랜이나 새로운 소셜 시스템이 적용될 것이다. 
 
'히어로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heroesofthestorm.com/ko-kr/news/1424455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게임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는 질의응답 영상은 트위치 TV(http://www.twitch.tv/blizzheroes/b/530666573)를 통해 다시 시청할 수 있다. 

현재 북미에서 테크니컬 알파 테스트를 진행 중인 '히어로즈'는 공식 홈페이지 (www.heroesofthestorm.co.kr)를 통해 추후 진행될 베타 테스트 신청을 받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블리자드의 대표 게임 '워크래프트'와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시리즈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들이 총출동하여 전투를 벌이는 AOS 게임이다. 이전까지 '블리자드 도타', '블리자드...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