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리더기 장착 PC케이스로 사진, 동영상 파일을 바로 확인!
최근 노트북을 처분하면서 아쉬운 점이 생겼다. 노트북을 사용할 경우 디카 촬영 후 사진을 확인할 때, 내비게이션 업데이트를 해야 할 때 또는 블랙박스의 영상을 확인해야 할 때 SD카드를 노트북의 카드리더기에 바로 꽂기만 하면 확인이 가능했지만, PC에서 확인해야 할 경우 별도의 카드리더기를 찾아서 연결해야 하는 이유로 불편한 점이 이만저만 아니다. 하지만 작년 하반기부터 최근까지 카드리더기가 기본으로 장착되어있는 PC케이스가 계속해서 출시되고 있어 이런 불편한 점을 조금은 해소해주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NZXT의 팬텀 820 화이트 윈도우 에디션은 빅타워 케이스로 120mm 기준 최대 8개까지 쿨링팬을 장착할 수 있는 크기와 4단계로 팬을 컨트롤할 수 있는 컨트롤러 기능을 지원하는 장점을 갖고 있으며, 전면 커버를 열게 되면 SD카드를 바로 입력할 수 있는 SD카드리더기가 기본 장착되어 있다.
<NZXT Phantom 820 White Window Edition BRAVOTEC>
쿨러마스터의 사일렌시오 352는 미니타워로 전면과 후면 120mm 쿨링팬이 기본 장착되어 있으며, 전면 도어 채택과 측면 방음 패드로 방음 설계가 뛰어난 제품이다. 전면 하단의 SD카드리더기를 통해 SD카드를 입력할 수 있다.
<쿨러마스터 Silencio 352>
3Rsystem L5000은 빅타워 케이스로 전면 2개, 상단 2개, 후면 1개, 하단 1개 총 6개의 120mm 쿨링팬이 기본 장착되어 있으며, 양 측면, 전면. 상단의 4면 방음 패드로 쿨링팬에서 발생하는 소음을 줄여준다. 상단 슬라이딩 커버를 열면 SD, MMC, MS용 카드리더기가 기본 장착되어 있다.
<3Rsystem L5000>
앱코의 헥토르 FT5.0은 전면 2개, 상단 2개, 후면 1개 총 5개의 120mm LED 쿨링팬을 기본 장착하여 뛰어난 쿨링효과와 더불어 튜닝효과까지 낼 수 있으며, 상단 2채널 팬 캔트롤로 상단과 전면 쿨링팬을 조절할 수 있다. 상단에 위치한 카드리더기는 SD카드와 TF카드를 따로 입력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 TF카드를 연결할 별도의 어댑터가 필요없는 것이 장점이다.
<ABKO NCORE 헥토르 FT5.0>
마이크로닉스 프라임 미니 USB 3.0은 미니타워로 전면과 후면에 90mm 쿨링팬이 기본 장착되어 있으며, 전면에 위치한 멀티 카드리더기를 통해 SD, MMC, MS, XD, TF, M2와 같이 다양한 카드를 입력하여 사용할 수 있다.
<마이크로닉스 Prime Mini USB 3.0>
Tip.PC케이스 카테고리에서 카드리더기 기본 장착 제품 쉽게 찾는 방법!
1.위 PC케이스 카테고리를 클릭!
2.PC케이스 카테고리에서 부가 기능>카드리더기 장착 클릭!
컴퓨터CM 이병석 seoki82001@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비교로, 다나와(www.danawa.com)
세상의 모든 특가정보를 한눈에! [입소문 쇼핑]
[지갑이 열리는 뉴스] [다나와 이벤트] [여자를 말하다] [여상사]
- 관련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