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스타이리아, 마지막 클로즈베타테스트 실시

/ 1

그라비티는 차세대 온라인게임기 ‘스타이리아(STYLIA)’의 마지막 클로즈베타테스트를 27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클로즈베타테스트는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테스터들은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 새로워진 스타이리아의 액션게임 ‘TV 히어로즈’와 캐주얼 테니스게임 ‘러브포티’를 경험할 수 있다.

우선 TV히어로즈에는 기존의 8인용 맵 외에 4인용 맵인 ‘스타더스트’와 ‘배틀필드’가 추가된 6개의 맵이 선보인다.

여기에 학생이라는 기본 직업에서 일정 레벨에 이르면 캐릭터관리 메뉴를 통해 소드마스터나 건마스터로 전직할 수 있도록 직업군 시스템이 적용됐다. 전직을 하게 되면 사용할 수 있는 무기 종류 선택의 폭도 넓어져 근거리무기 12종과 원거리무기 21종을 포함한 총 33종의 무기로 다양한 TV히어로즈의 액션을 즐길 수 있다.

TV히어로즈는 대기실에서 다른 유저의 게임정보 확인이 가능해 이를 통해서 유저들은 상대의 전적 혹은 직업, 레벨 등을 미리 확인하고 전략적인 공격이 가능하다.

아울러 러브포티에서도 더욱 빨라진 로딩 속도와 다양한 카메라 시점, 보다 넓어진 코트 등 새로운 모습들과 함께 다양한 업데이트를 선보인다.

이번 러브포티의 주목할 만한 업데이트는 ‘파라메터’의 추가이다. 유저의 캐릭터 레벨이 상승하면 타구력, 이동속도 등의 파라메터를 상승 시킬 수 있는 포인트가 제공된다. 또 이 파라메터는 라커룸에서 수정이 가능해 유저들은 차별화된 능력의 각기 다른 캐릭터를 형성할 수 있다.

한편, 그라비티는 마지막 클로즈베타테스트 기간 동안 ‘TV히어로즈 마스터되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이리아는 내년 1월 중순에 TV히어로즈와 러브포티 두 가지 게임으로 오픈베타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스타이리아’ 홈페이지(www.styl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제작사
게임소개
‘온라인게임기’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스타이리아는 서비스 방식, 게임 유형, 게임 진행 등 여러 면에서 기존 게임 포털들과 차별성을 가지며 그 자체가 하나의 플랫폼으로 비교될 수 있다는 것이 손노리의 설명...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