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소리바다, 음악 게임 ‘무브업’ 파이널 테스트 실시

/ 1

소리바다(www.soribada.com)가 서비스하는 음악 커뮤니티 게임 ‘무브업’이 22일부터 파이널테스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무브업 커플페스티벌’을 함께 개최한다.

‘무브업’은 네 가지 캐릭터가 음악에 맞춰 개성 넘치는 댄스를 추는 온라인 게임으로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등 SM엔터테인먼트 가수들의 음악을 단독으로 제공하며 인기를 더하고 있다.

‘무브업’은 1월 30일까지 매일 24시간 진행되는 이번 파이널테스트에서 새롭게 추가된 두 가지 커플모드, 러브업과 커플업 모드를 전격 공개한다.

러브업 모드는 정해진 음악 시간 동안 남녀가 서로간의 파트너를 바꿔가면서 춤을 추는 모드로, 음악이 끝나면 최종적으로 마음에 드는 이성을 서로 선택하게 된다.

커플업 모드는 남녀가 팀을 이룬 상태에서 상태 팀과 경쟁을 하는 방식으로, 커플이 함께 게임에 참여해 커플 경험치를 획득 할 수 있다.  또, 각 모드마다 커플 궁합도를 제공함으로써 커플선택의 재미를 더한다.

이 밖에도 게임 플레이 공간이 아닌 커뮤니티 공간에서도 자유롭게 커플을 맺을 수 있는 커플 등록 기능을 추가하고 내 프로필을 작성하고 타인의 프로필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커뮤니티 정보 기능을 강화했다. 사용자들은 파이널테스트에서 한 층 더 강화된 커뮤니티 기능을 통해 동방신기,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샤이니 등의 음악에 맞춰 더욱 신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를 기념해 무브업은 이달 30일까지 슈퍼주니어와 함께하는 ‘무브업 커플페스티벌’을 실시한다. 러브업 모드를 이용해 게임을 한 후 3회 이상 커플연결에 성공한 이용자 중 20명을 추첨해 1월 3일 열리는 ‘슈퍼주니어 The 1st ASIA TOUR-SUPER SHOW ENCORE’ 티켓을 각 2매씩 증정한다. 무브업은 이번 이벤트 외에도 파이널테스트가 끝나는 1월말까지 슈퍼주니어와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소리바다 김명준 서비스본부장은 “무브업은 타 리듬게임보다 월등하게 뛰어난 모션과 개성 있는 캐릭터, 그리고 인기 가수들의 다양한 음악으로 무장한 게임” 이라며 “이번 무브업 파이널테스트를 통해 더 많은 사용자들이 한 층 높아진 음악게임의 세계를 경험해 보았으면 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무브업’ 홈페이지(moveup.soribad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게임소개
`무브업’은 최근 게임업계에서 주요 소비자로 급부상하고 있는 여성 유저를 타겟으로 개발됐다. 특히 처음 게임을 접하는 여성 유저들을 의식한, 귀에 익숙한 음악과 쉽고 흥미로운 게임요소들을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는...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