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1월 15일 국내 베타 테스트 시작

/ 1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1월 15일, 자사의 AOS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 국내 클로즈 베타 테스트(이하 비공개 테스트)가 시작된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1월 13일(미국 현지시간 기준) 북미, 유럽 지역에서 시작해 한국, 대만, 중국 등 아시아 지역 순으로 이어진다. 또한 신규 전장 ‘하늘 사원', 새로운 영웅 ‘스랄'을 비롯한 다양한 컨텐츠들이 추가된다. 

'하늘 사원'은 파라오가 군림하던 고대 이집트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맵이다. 신록의 오아시스 등 멋진 풍경을 자랑하는 하늘에 떠다니는 도시로 돌격병, 용병, 포탑 등 여러 전장 요소가 배치되어 있다.

테스트 시작과 함께 추가되는 새 영웅 '스랄'은 암살자형 영웅으로 그의 상징인 둠해머를 들고 나타난다. 새로운 전장 '하늘 사원'과 신규 영웅 '스랄'은 작년 11월 미국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블리즈컨 2014에서 최초 공개된 바 있다. 


▲ 신규 전장 '하늘 사원' (사진제공: 블리자드)


▲ 테스트 시작과 동시에 공개되는 신규 영웅 '스랄' (사진제공: 블리자드)


▲ '하늘 사원'에서 전투 중인 '스랄 ' (사진제공: 블리자드)

등급전과 선발 모드도 테스트 시작과 동시에 도입된다. 등급전은 ‘영웅 리그’와 ‘팀 리그'로 나뉜다. 우선 '영웅 리그'는 플레이어 혼자 또는 2인 이상 규모의 파티로 대전에 참여해 개인 단위로 순위 경쟁을 벌이는 것이다. 이어서 팀 리그는 반드시 5인 단위 팀으로 참여해야 하며, 팀 단위로 순위경쟁을 펼친다. 

등급전에서 사용되는 선발 모드는 우리 팀과 상대 팀이 교대로 영웅을 선택해 팀 조합을 만들어 나가는 방식이다. 사용자 지정 게임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등급전과 선발 모드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 블로그 포스팅(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리자드는 테스트 시작과 함께 새로 추가된 다양한 콘텐츠를 테스트해 안전성을 점검하고, 점진적으로 테스트 규모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아울러 새로운 전장, 영웅, 스킨과 탈것 등 콘텐츠와 신규 기능을 게임에 계속 추가할 예정이다. 

'히어로즈' 테스트 참여를 원하는 플레이어는 게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다. 추후 진행되는 베타키 증정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 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 '히어로즈' 테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해당 포스팅(바로가기)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블리자드의 대표 게임 '워크래프트'와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시리즈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들이 총출동하여 전투를 벌이는 AOS 게임이다. 이전까지 '블리자드 도타', '블리자드...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