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배틀로한, 서버별로 색다르게 즐긴다!

/ 1

YNK코리아는 시스템홀릭 ‘로한’을 기반으로 개발된 전투 중심 ‘배틀로한’(Battle Rohan)이 대 유저 고객서비스를 강화를 위한 아이호른, 베나, 에톤 등 서버 특성별 운영을 실시해 유저들의 배틀홀릭을 위한 노력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배틀로한’은 그 동안 불특정 다수의 유저들을 상대로 마케팅을 벌여 왔던 기존 방식에서 좀 더 세분화된 게임 운영을 위해 현재 개설된 총 7개 서버를 중심으로 서버별 담당자를 배치하고 각 서버별 유저들의 게임 플레이 방식, 평균 레벨 등 특징을 운영에 적극 반영한이벤트 및 게시판을 통한 커뮤니티 활동을 지원하는 등 주말, 평일로 나누어 서버별로 특화된 게임 운영을 진행하게 됐다.

특히 지난 4일부터 시작된 ‘배틀로한’의 서버별 운영은 상대적으로 많은 유저들이 활동하고 있는 아이호른, 카이논 등 서버에서는 인첸트, 무기 조합 등 게임 내 요소들을 활용한 이벤트를 늘리고 있으며 초보 유저가 많거나 게임 플레이가 비활성화된 서버들은 멘토 길드 모집, 출석 및 레벨업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어 유저들 사이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YNK코리아 장재영 국내사업본부장은 "각 서버를 구성하고 있는 유저들의 플레이 특성이나 형태를 분석해 게임 내 재미를 더욱 늘릴 수 있도록 각 서버별로 운영을 강화했다”며 "앞으로 서버간 경쟁 구도를 늘려가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배틀러들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배틀로한’은 오는 29일까지 ‘배틀홀릭의 달’을 기념해 매주 수요일 소켓석, 정령석, 코스튬 등 체험 아이템을 유저 전원에게 지급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플레이위드코리아
게임소개
'배틀로한'은 전투를 즐기는 유저들을 위해 기존'로한'에서 3대3 종족전을 중심으로 전투 시스템만 특화한 게임이다. '아델'과 '헬리아' 진영의 전투를 그린 '배틀로한'은 두 진영간 격렬하면서 숭고한 전쟁의 역사...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