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커피 토크 풍 추리, ‘베스트 서브드 콜드’ 체험판 배포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31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베스트 서브드 콜드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공식 페이지)

커피를 타주며 등장인물들의 사연을 듣는 커피 토크와 비슷한 형식의 추리 게임 신작이 스팀에서 체험판을 배포했다. 커피 대신 칵테일을 판매하며 단서를 추적하는 ‘베스트 서브드 콜드(Best Served Cold)’다.

벨기에 개발사인 로그사이드(Rogueside)는 2월 4일 스팀 공식 페이지를 통해 자사가 개발 중인 추리 신작 ‘베스트 서브드 콜드’의 체험판을 배포했다. 무대는 금주법이 시행된 가상의 중세 유럽에서 몰래 운영 중인 마지막 칵테일 바다. 1920년대 루마리아 부쿠레슈티를 참고해 파업, 계급 제도, 사회적 불안 등이 자리한 혼란의 도시 부코비(Bukovie)의 이야기를 살펴볼 수 있다.

▲ 베스트 서브드 콜드 게임플레이 트레일러 (영상출처: 로그사이드 공식 유튜브 채널)

이곳에서 플레이어는 바텐더 역할을 맡아 손님들을 대접하며 살인사건에 대한 단서를 추리한다. 상류층, 부패 경찰, 하층민 등 각기 다른 특징과 배경을 지닌 캐릭터 22명이 등장한다. 이들에게 색다른 칵테일을 서빙하면서 화술을 동원해 필요한 정보를 캐내는 것이 핵심이다. 사건은 총 5건이며, 용의자를 심문하고 단서를 확인하여 진실에 다가갈 수 있다.

베스트 서브드 콜드는 PC, PS5, 닌텐도 스위치, Xbox 시리즈 X/S로 발매된다. 스팀 공식 페이지에 따르면 한국어 자막을 지원한다.




▲ 베스트 서브드 콜드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공식 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베스트 서브드 콜드 미정년 미정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어드벤쳐
제작사
로그사이드
게임소개
신작 ‘베스트 서브드 콜드’는 금주법이 시행된 가상의 중세 유럽에서 몰래 운영 중인 칵테일 바를 무대로 한 추리 게임이다. 1920년대 루마리아 부쿠레슈티를 참고해 파업, 계급 제도, 사회적 불안 등이 자리한 혼...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