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헤바온라인, 11월 28일 마지막 `품절 테스트` 진행

/ 1

윈디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레이버스터가 개발 중인 `헤바온라인(Heva Online)`의 품절 테스트를 오는 11월 28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헤바온라인`의 품절 테스트는 곧 진행될 공개서비스(OBT)를 앞두고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파이널 비공개 테스트(CBT)로 오는 11월 28일 오후 1시부터 10시까지 단 9시간 동안만 진행되며, 특별한 인원제한 없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헤바온라인`은 이번 품절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레벨 5를 달성하면 OBT때까지 자신의 캐릭터명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윈디소프트 `헤바온라인` 총괄 이일화 팀장은 "곧 진행될 OBT를 앞두고 헤바온라인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유저들을 위해 이번 품절 테스트와 특별 혜택을 마련하게 됐다"며, "OBT전 마지막 테스트가 될 이번 품절 테스트에 헤바온라인을 아끼는 많은 유저들의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헤바온라인`은 이번 품절 테스트를 기념해 신규 프로모션 동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프로모션 영상은 `헤바온라인`의 스토리가 담긴 게임 플레이 장면과 전사, 마법사, 헌터의 화려한 스킬과 파티 플레이 등의 내용을 선보였다.

이번 품절 테스트에 이어 곧 OBT를 진행하는 `헤바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heva.windy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헤바 온라인’의 가장 큰 특징은 자신이 사냥한 몬스터를 바로 되살려 마치 기존 MMORPG의 펫처럼 자유롭게 육성할 수 있는 ‘클론 시스템’이다. 이 ‘클론’들은 사냥 시, 직접 전투에 가담할 뿐 아니라 다양한...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