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블레이드앤소울 토너먼트] '폭딜 본능' 김신겸, 3:0 완승

/ 1


▲ 최종 진출전에 마지막으로 진출한 김신겸


16일(목), 엔씨소프트가 주최하는 '블레이드 앤 소울 토너먼트 2015 코리아 시즌2(이하 블소 토너먼트)' 16강 3회차 경기가 용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펼쳐졌다.


배수의 진을 친 양 선수였으나, 좀 더 절박한 쪽은 김신겸이었다. 그는 위기에 몰리기도 했으나, 포기하지 않고 경기를 풀어나가 3:0 승리를 거두었다.


첫 번째 세트, 손윤태는 상대의 원거리 견제를 피해내며 경기를 길게 가져가는 움직임을 보였다. 하지만 김신겸는 이에 넘어가지 않고 '마령'을 늦은 시점에 소환, 손윤태에 폭발적인 딜링을 퍼부으며 승리를 거뒀다.


두 번째 세트에서도 김신겸의 '폭딜'이 다시 한 번 빛났다. 손윤태가 호흡을 길게 가져가며 경기를 유리하게 가져가는 듯 했으나, 경기 시간 30초를 남겨놓고 김신겸이 린검사의 발을 묶는 데 성공했다. 이후 김신겸은 '폭마령'과 '사령 쇄도'를 퍼부어 역전승을 기록했다.


마지막이 될 수도 있는 3세트에서는 손윤태가 승기를 잡았다. 그러나 안일함이 아쉬웠다. 승기를 잡은 손윤태는 주술사의 보호구를 건드리는 실수를 범해 회생의 기회를 내주었다. 위기를 넘긴 김신겸은 '마령'을 소환했고, 장기인 연계기를 퍼부어 3:0 깔끔한 승리를 챙겼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