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트라비아2, 마을점령전과 아지트전 2차 CBT에 추가

/ 1


재미인터랙티브에서 개발하고 퍼블리싱하는 스타일리시 액션 MMORPG `트라비아2`의 2차 CBT에 마을 점령전과 아지트전이 추가 된다.

마을 점령전은 정해진 요일과 시간에 해당 마을의 석상을 가장 많이 차지한 길드가 마을을 점령하는 방식으로 마을 점령한 길드는 그 마을에서 아이템을 구입 할 때 할인을 받는다. 또, 마을에서 나오는 세금도 얻을 수 있다.

아지트전은 마을을 점령한 길드를 대상으로 안다랏사 지역을 관리하는 아지트를 얻는 전쟁 시스템이다. 정해진 시간 동안 아지트가 있는 맵에서 도전 길드와 방어 길드가 서로 전투를 해 아지트에 있는 보호 크리스탈을 차지하는 방식이다. 아지트를 얻게 되면 여러 지역의 마을에서 수금된 세금을 소유 길드가 차지할 수 있어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재미인터랙티브는 “2차 CBT에 마을 점령전과 아지트전을 이유는 길드를 통한 유저간 유대와 협력을 통해 트라비아2의 세계에 더욱 몰입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기 위해서다. 이외에도 여러 가지 시스템이 추가 되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트라비아2`는 전작이 손맛과 액션성을 그대로 계승하며, 스타일리쉬 액션(Stylish Action) 3D MMORPG를 표방하고 있다. 유저는 `트라비아2`에서 전사, 마법사, 궁사, 성직자로 이뤄진 총 4개의...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