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넥슨 핸즈, `나눔 &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희망` 전달

/ 1

fs101222_nexonm.jpg

넥슨의 사회봉사단 ‘넥슨 핸즈’는 넥슨모바일 주최로 ‘나눔 &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를 통해 모아진 기부금을 뇌종양 치료를 받고 있는 한 초등학교 학생에게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경기도 평택시 소재 초등학교에 재학 중인 이 학생은 현재 뇌종양 수술을 받은 후 지속적인 통원 치료를 받고 있는 중이며, 소속 학교에서도 자체적으로 이 학생을 돕기 위한 모금 활동을 2년째 펼치고 있다.

이 같은 사연은 넥슨모바일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의 사연을 접수 받는 과정에서 같은 학교 동급생 친구에 의해 알려졌다. 넥슨모바일은 기부금 전달과 함께 사연을 소개한 학생과 소속 학급에도 소정의 선물을 증정했다.

넥슨모바일은 지난 1일부터 ‘메이플스토리 시그너스 기사단’과 ‘던전앤파이터 귀검사’의 유저들을 대상으로 게임 내 기부 퀘스트를 통한 모금 활동을 펼쳤고, 총 2천여 명의 유저가 참여해 기부금 1천 만원을 모았다.

넥슨 사회공헌실 박이선 실장은 “이번 나눔 이벤트는 모바일 게임 유저들이 자신이 즐기는 게임을 통해 따뜻한 기부 행사에도 참여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 것 같다.”며, “기부금을 전달 받은 학생이 어서 빨리 완치돼 명랑한 학창시절을 보낼 수 있게 되기를 간절히 기원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