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하드웨어

임요환과 소녀시대가 추천!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 인텔 코리아 이희성 사장

인텔은 18일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제품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제품 발표회는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의 성능과 빌트-인 비주얼이란 메세지를 보다 생동감 드러내기 위해  ‘비주얼 라이프 쇼’의 형태로 진행되었다.

발표회에서 가장 주목을 받은 부분은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의 빌트-인 비주얼 기능이다. 현장에는 다양한 게임을 외장 그래픽 카드 없이 즐길수 있는 인텔 HD 그래픽, 노트북과 HDTV를 무선으로 간편하게 연결하여 고화질 영상과 이미지를 큰 화면에서 즐기는 인텔 무선 디스플레이 기술, 비디오 제작 및 편집과 휴대기기로의 변환이 더욱 빨라진 인텔 퀵싱크 기술이 직접 시연되었다.

새로운 프로세서를 통한 생생한 게임 경험은 프로게이머인 임요환과 이윤열의 `스타2` 스페셜 매치를 통해 소개되었다. 스타크래프트2 스페셜 매치를 마친 임요환은 “2세대 인텔 코어 CPU 덕분에 게임을 더욱 실감나고 생생하게 즐길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 발표회 현장에서 진행된 이벤트 경기에 출전한 임요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남궁연은 ‘하우 투 소통’이란 주제의 퍼포먼스로 2세대 인텔 코어 CPU를 통해 예술적이고 창의적인 비주얼 영상을 소비자가 쉽고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남궁연은 “이번 공연 콘텐츠를 작업하는데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가 큰 도움이 됐다. 인텔 무선 디스플레이 기술을 활용해 영상을 무선으로 스크린에 바로 전송할 수 있어 비주얼과 음악을 접목시킨 창작활동에 많은 영감을 주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파워풀한 드럼 연주를 선보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남궁연씨

인텔의 아시아 홍보 모델로 활동하는 소녀시대의 뮤직비디오 ‘비주얼 드림’이 이번 발표회를 장식했다. 소녀시대는 “열심히 작업한 ‘비주얼 드림’을 많은 분들 앞에서 선보이게 되어 즐거웠다.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가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돕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 발표회 현장을 빛내준 인텔의 아시아 홍보모델, 소녀시대

인텔 코리아 이희성 사장은 “올해 새롭게 선보인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의 소비자 캠페인 행사를 ‘스마트한 성능과 빌트-인 비주얼을 누려라’라는 주제로 진행했다. 빌트-인 비주얼을 매우 흥미롭고 재미있게 소비자들에게 소개해서 기쁘다.” 라고 말했다.

인텔은 이번 행사를 통해 비주얼 콘텐츠의 생산, 소비, 공유가 더 편리하고 쉽게 그리고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끊김없이 이루어 질수 있는 장점을 소비자에게 알렸으며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통해 고급 비주얼 콘텐츠의 대중화가 가속화 될 것이라 예고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