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열혈강호 유저들 결식아동에 3천끼 기부

/ 1


엠게임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KRG소프트가 개발한 코믹 무협 MMORPG ‘열혈강호 온라인’의 회원들과 함께 국내 결식아동을 돕기 위한 `한비광의 희망도시락` 캠페인을 진행, 총 3천끼의 식사를 지원했다고 21일(월) 밝혔다.

‘한비광의 희망도시락’ 캠페인은 ‘열혈강호 온라인’ 게임 회원들이 아이템 구매를 통해 습득한 ‘만두(마일리지)’ 포인트를 통해 결식아동들에게 식사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된 나눔 캠페인으로, 지난해 3월부터 연말까지 총 10개월간 회원들의 자발적 참여가 이어지며 성황리에 완료되었다.

회원들이 기부한 ‘만두’ 포인트는 총 900만원의 현금으로 환산되어 파트너 NGO ‘초록우산 어린이재단(www.childfund.or.kr)’을 통해 국내 결식 아동들에게 영양 가득한 식사 및 간식으로 전달됐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열혈강호 온라인’의 아이디 ‘부러진삼***’ 회원은 “게임도 하고 사랑도 나눌 수 있는 일석이조 캠페인이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아이디 ‘SEO***’는 “작게나마 가진 만두 포인트 모두 기부한다. 좋은 일 하시는 분들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어린이재단 모금사업본부 이상봉 대리는 “열혈강호 온라인 회원들의 후원덕분에 전국의 결식 아동들의 건강하게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도시락을 제공할 수 있었다”며 “게임을 만드는 사람과 즐기는 사람이 한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한 이번 캠페인은 온라인 나눔 문화 전파에 좋은 모범사례가 될 것이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한편 엠게임은 임직원 및 고객과 함께 우리 미래 IT 주역이 될 아동들을 지원하는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꿈의 희망공간을 제공하는 ‘엠게임 놀이터’ 건립 사업을 비롯하여 임직원들의 후원금만큼 회사에서도 같은 금액을 지원하는 ‘매칭펀드’, 몸소 나눔을 실천하는 정기 자원봉사 등 다양한 사업을 연중 상시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KRG소프트
게임소개
'열혈강호 온라인'은 무협 만화 '열혈강호'를 기반으로 개발된 무협 MMORPG다. 기존 무협 게임과 다르게 '코믹 무협'을 강조한 '열혈강호 온라인'은 귀여운 5등신 캐릭터와 다양한 표정 이모티콘, 화려한 무공...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