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하드웨어

커세어, 자사 PSU 이중씰 논란 관련 입장 표명!

110310-risell-cs1.jpg
▲ 커세어의 PSU(PC 파워 서플라이) 제품 AX 시리즈 850

글로벌 PC 하드웨어 업체, 커세어(CORSAIR)의 국내 유일 공식 수입사이자 유통사인 이노베이션 티뮤는 당사에서 수입, 유통중인 커세어 사의 PSU 제품인 AX 시리즈에 최근 불거진 이중 씰 (제품 외부 포장비닐과 내부 박스에 이중으로 스티커가 붙어 있는 내용)에 대한 논란에 대해 공식적인 입장 표명과 미국 본사에 관련 내용을 알리고 이에 따른 공식 공문을 전달 받았다.

공개된 공문에는 커세어 사와 이노베이션 티뮤 간 오랜 파트너 쉽 내용과 이번 이중 씰 관련 내용에 대한 공식적인 입장 및 오해의 소지를 가질 수 있는 부분에 대한 해명이 담기어 있다. 아래는 커세어 미국 본사의 입장 표명 전문이다.

이노베이션 티뮤는 대한민국내 모든 커세어 제품의 공식 유통사임과 동시에 2009년부터 현재까지 오랜 기간 최고의 파트너로 자리해왔습니다.

커세어는 AX PSU 시리즈 박스에 이중으로 붙여진 스티커에 대하여 설명을 드리고자 합니다.

이는 한국의 전원 공급 규격에 맞추기 위한 단순 전원 선 교체 작업 중 붙여지게 되는 부분으로서 실제 PSU는 완벽한 새 제품이며 또 PSU 자체에 오리지널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제품명과 정확한 시리얼 번호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커세어는 대한민국 소비자의 안전과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또한 고객 요구에 지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커세어는 언제나 최고의 제품과 최신의 제품을 전세계에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공문 공개와 관련하여 이노베이션 티뮤는 “이번 사태를 통해 고객 여러분들께 본의 아닌 우려와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 라고 전하며, “본사 측에서도 이번 문제의 심각성을 심도 있게 받아들이고 오해의 소지를 해소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었으며, 이에 앞으로도 많은 유저들이 계속해서 믿고 구매하는 커세어가 될 수 있도록 당사에서도 고객님들의 요구에 항상 귀 기울이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전하는 말을 맺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