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헤바 클로니아, 오늘부터 정식 서비스 돌입

/ 1

fs110504_hevas.jpg

윈디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레이버스터가 개발한 ‘헤바 클로니아(Heva Clonia)’가 5월 4일 오후 2시부터 본격적인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풍부한 콘텐츠와 게임성으로 대만과 일본에서 거둔 성공적인 해외 런칭 성과와 서비스 노하우를 축적한 ‘헤바 클로니아’가 이틀 간의 사전 테스트를 종료하고 5월 4일부터 본격적인 국내 공략에 나선다.

아기자기한 캐릭터들로 한 편의 동화를 연상케 하는 ‘헤바 클로니아’는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몰입도 높은 콘텐츠로 차별화를 선보이고 있는 캐주얼 RPG 게임으로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인기 걸그룹 ‘티아라’를 홍보 모델로 기용해 활발한 알리기에 나서는 한편, 네이버의 `플레이넷`과의 채널링 계약으로 유저 접근성을 높였다.

또한 ‘헤바 클로니아’의 런칭을 기념하여 `BINGO 이벤트`가 진행된다. 빙고 이벤트는 3x3의 빙고 미션판에 맞춰 캐릭터 생성, 10레벨 달성, 커플던전 클리어 등의 미션을 수행하는 이벤트로 빙고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헤바 클로니아’만의 다양한 시스템과 컨텐츠를 습득할 수 있게 된다.

한 줄의 빙고 완료만 해도 아이템, 문화상품권, 컨버스 10만 원권, 게임 키보드와 게임 마우스 등의 경품을 지급하며 올 빙고 시에는 아이패드2 자동응모 및 선착순 100명에게 ‘헤바 클로니아’의 공식 홍보모델인 티아라의 친필 싸인CD와 브로마이드를 증정한다.

윈디소프트 박신용 팀장은 “이틀 간의 사전테스트에서 많은 유저들이 업그레이드된 헤바의 시스템과 안정성에 대해 만족하는 결과를 얻었다"며  "지금까지 헤바 클로니아처럼 귀엽고 아기자기한 느낌의 캐주얼 RPG는 없었던 만큼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국민 게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헤바 클로니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heva.windyzone.com)와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HevaCloni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헤바 온라인’의 가장 큰 특징은 자신이 사냥한 몬스터를 바로 되살려 마치 기존 MMORPG의 펫처럼 자유롭게 육성할 수 있는 ‘클론 시스템’이다. 이 ‘클론’들은 사냥 시, 직접 전투에 가담할 뿐 아니라 다양한...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