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랑그릿사온라인, 음악감독 `이와다레 노리유키` 선정

/ 1

▲ 랑그릿사 온라인 음악감독 ‘이와다레 노리유키’


감마니아는 자사가 개발중인 신작 전략 액션 RPG `랑그릿사 슈바르츠(Langrisser Schwarz, 이하 랑그릿사 온라인)`의 음악을 일본의 유명 음악감독인 `이와다레 노리유키`가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와다레 노리유키`는 `역전재판`, `루나 더 실버스타스토리`, `그란디아` 등의 유명 게임 음악을 담당해온 작곡가 겸 음악감독으로, 명작이라 일컬어지는 `랑그릿사`의 전 시리즈의 음악을 담당하기도 했다.

또한, `이와다레 노리유키`가 작곡한 `랑그릿사 온라인`의 주제곡, `Light and Shadow`는 일본의 유명 가수 `게로(GERO)`가 지난 동경게임쇼 2010현장에서 열창해 화제가 된 바 있으며, 게임에서 흘러 나오는 음악 만으로도 ‘랑그릿사 온라인’의 주요 3세력, 빛과 어둠, 제국의 특징이 잘 느껴질 수 있도록 작업 중이다.  

`랑그릿사 온라인`의 음악감독 `이와다레 노리유키`는 “20년이라는 역사를 가지고 있는 명작 RPG 랑그릿사의 재탄생에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온라인으로 만나본 랑그릿사는 시리즈 특유의 스토리와 독특한 전투 방식 등 많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사람들의 마음속에 아직 살아있는 랑그릿사의 감동을 다시 일으키기 위해 최대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랑그릿사 온라인`의 주제곡을 부른 인기가수 `게로`는 "랑그릿사 온라인의 주제곡 `Light and Shadow`를 처음 불렀던 작년 동경게임쇼 현장의 환호성을 아직 기억하고 있다"며, "올 해로 출시 20주년을 맞이한 랑그릿사를 주제곡을 부른 가수이기 앞서 한 사람의 팬으로 진심으로 축하하며 원작의 재미를 계승할 랑그릿사 온라인의 출시도 매우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랑그릿사 시리즈의 계보를 잇는 ‘랑그릿사 온라인’은 유저가 전투에 나갈 병사, 사용할 스킬 등을 자유자제로 선정 할 수 있는 대규모 전략 플레이를 특징으로 하는 전략 액션 RPG다.

올 해로 출시 20주년을 맞이한 랑그릿사 시리즈의 재미를 그대로 계승해 나갈 `랑그릿사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랑그릿사 온라인` 글로벌 홈페이지(http://www.lgsonline.net)와 페이스북 팬페이지(http://www.facebook.com/lgsonlin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랑그릿사 온라인 주제곡을 부른 일본 가수 ‘Gero’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전세계 100만장 이상의 판매 기록을 세운 일본 메사이야 사의 명작게임 ‘랑그릿사’를 온라인화 한 ‘랑그릿사 슈바르츠’는 원작의 재미뿐 아니라 방대한 세계관과 3개의 세력의 격돌, 더욱 강화된 전투 시스템과 생동...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