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하드웨어

커세어 최초 게이밍 헤드셋, HS1A 국내 정식 출시

110615-risell-hs2.jpg

PC 하드웨어 전문 업체, 커세어의 국내 유일 공식 수입사이자 유통사인 이노베이션 티뮤가 커세어의 신제품인 게이밍 헤드셋 HS1A를 공식 출시한다.

HS1A는 커세어가 사운드 관련 제품으로는 처음 출시하게 되는 제품으로서 게이밍 헤드셋 제품들에서는 종례에 찾아 볼 수 없던 50mm의 대형 드라이버 유니트를 채택하여 좀 더 세밀하고 정확한 음향 표현이 가능하다. 그리고 2가지 타입으로 제공되는 이어패드는 발포형과 가죽형으로 되어 있어 장시간 사용에도 불편함이 없게끔 사용자의 편의에 맞도록 교체 사용이 가능하며, 외부음을 완벽하게 차폐하여 몰입감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2.2㏀ 임피던스의 단방향 마이크는 주변 소음을 최대한 억제하며 사용자의 음성만을 캐치해 상호간의 깨끗한 음성전달을 지원한다. 따라서 단순히 게임뿐만 아니라 음성 전달이 가능한 채팅과 Skype나 어학용으로의 사용에도 손색이 없다. 또 반 회전 방식을 채용하고 있어 사용하지 않을 시에는 자유로이 조절이 가능하다.

특히 슬리빙 처리된 3m 길이의 여유 있는 케이블에는 간편하게 마이크의 전원을 on / off 하여 다른 작업 시 불필요한 음성이 전달되는 것을 방지하여 주고 음량 조절이 가능한 컨트롤러 역시 함께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최대한 고려하였다.

이노베이션 티뮤의 마케팅 담당자는 “커세어라는 이름으로는 처음 PC사운드 쪽에서 선보이게 되는 HS1A는 국내 출시이전 많은 해외 리뷰어들과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호평을 받은 제품이다.” 라며 “제품 출시와 함께 국내 최대 가격비교 사이트인 다나와에서는 출시 기념 이벤트 역시 진행중에 있으므로 이벤트 참여와 함께 커세어가 제안하는 새로운 음향세계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 고 전하는 말을 맺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