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하드웨어

로지텍, 휴가철 맞아 실감나는 게이밍 기기 4종 소개

/ 1

본격적인 여름방학이 다가오면서 신작 게임 출시와 대규모 게임 업데이트가 진행되고 있다. MMORPG 기대작인 ‘블레이드 앤 소울’은 오는 8월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FPS 기대작인 ‘스페셜포스 2’는 올 7월 중 공개 서비스를 실시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엠게임의 `워베인`, 라이브플렉스의 `징기스칸` 등 다양한 신작 게임이 여름 시즌의 대권을 차지하기 위해 출사표를 던질 예정이다.

조작속도와 정확성을 중요시 하는 이들 게임에는 주변기기의 역할도 중요하다. 때로는 주변기기의 활용도가 승부를 좌우하기 때문에 이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이 뜨겁다. 로지텍코리아는 올 여름방학, 게임 매니아들을 승리로 이끌 게이밍 기기 4종을 소개했다.

제대로 된 스피드로 완전무장, 무선 게이밍 마우스 ‘G700’

MMORPG는 장르적 특성상 장시간의 플레이를 요구하기 때문에 게임에 몰입하다 보면 손목에 무리가 오기 쉽다. `무선 게이밍 마우스 G700` 은 자연스러운 굴곡 처리의 인체공학적 설계로 편안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세심하게 배치된 13개의 컨트롤은 프로그래밍이 가능해, 한번 클릭으로 한 가지 동작부터 복잡한 매크로까지 마음대로 실행할 수 있다. 또 초당 1,000회의 전송 속도로 풀 스피드 무선 연결을 지원, 빠르고 끊김 없는 컨트롤이 가능해 MMORPG 게임뿐 아니라 보다 정밀한 제어가 필수적인 FPS 게임에도 적합하다.

그 밖에도 G700은 퀵 커넥트 충전 케이블을 통해 사용 중에도 충전이 가능하며, 유선 데이터 전송 기능이 있어 LAN 파티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 무선 게이밍 마우스 ‘G700’ 

현장감을 살려주는 사운드, 무선 게이밍 헤드셋 ‘G930’

팀플레이 게임 시 팀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용이하게 해주는 고성능의 헤드셋은 게이머들 사이에서 주목받는 기기다. `무선 게이밍 헤드셋 G930` 은 입체적인 7.1 돌비 서라운드 사운드로 게임 시 적의 위치를 정확하게 감지할 수 있으며, 2.4GHz무선기술이 적용되어 지연이나 끊김 없이 최대 12m반경 내에서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3개의 G-키를 장착하여 음악과 음성 모핑 및 채팅을 완벽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소음을 제거해 주는 마이크는 목소리를 크고 깨끗하게 들리게 해 팀원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돕는다. 또한 메모리 폼의 헤드밴드가 피로를 감소시키는 한편, 플러시 이어패드가 머리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여주고 불필요한 외부 소음을 차단하여 장시간 게임 시에도 편안하다. 특히 최대 10시간 동안 지속되는 배터리는 물론, 별도 충전용 베이스가 있어 사용과 동시에 충전까지 가능하다.


▲ 무선 게이밍 헤드셋 ‘G930’

스포츠, 레이싱 게임을 즐긴다면? 진동 게임패드 `F510`

콘솔 게임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게임패드를 이제 PC 게임에서도 간편한 설치로 즐길 수 있다. 진동 게임패드 ‘F510` 은 듀얼 진동 모터가 있어 진동 피드백을 지원하는 게임에서 타격, 충돌 및 폭발 등의 생생한 액션을 실감나게 느낄 수 있으며, 로지텍의 독특한 플로팅 D-패드 디자인은 하나의 회전축이 아닌 4개의 스위치를 사용하여 갑작스러운 방향 변경에도 신속하게 반응한다.

또한, 엑스인풋과 다이렉트 인풋 기술을 적용하여 예전에 자주 하던 오래된 게임부터 최신 유행 게임 타이틀까지 모든 게임에 사용이 가능한 것이 강점이며, 1.8m에 이르는 긴 선이 제공되어 PC 모니터에서 멀리 떨어져서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프로파일러 소프트웨어를 컴퓨터에 설치하면 키보드 및 마우스 입력을 에뮬레이션 할 수 있어 게임패드를 지원하지 않는 게임까지도 자유자재로 컨트롤이 가능하며, 특수 질감의 부드러운 고무 그립이 손에 착 붙어 더욱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 진동 게임패드 `F510`

방안에서도 실감나는 드라이빙! 레이싱 휠 ‘G27`

`그란투리스모 5` 와 같은 인기 레이싱 게임의 추격전을 더욱 실감나게 해 줄 ‘레이싱 휠 G27` 은 뛰어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듀얼 모터 포스 피드백 기능과 6단 변속 시프터를 채택하여 쾌속 질주는 물론, 자갈이 많은 커브에서 미끄러질 때도 세계 최대 규모의 서킷을 실감나게 경험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실제 드라이빙과 거의 흡사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프로스트리트` 등 각종 인기 레이싱 게임에 안성맞춤이며, PC는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시리즈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레이싱 게임 마니아라면 하나쯤 소장할 가치가 있다.


▲ 레이싱 휠 ‘G27`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