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란

  • 플랫폼
  • PC
  • 제작사
  • 제공업체
  • 이용등급
  • 출시년도
게임소개
시스템과 스토리. 우선 육성 시스템의 완성도가 낮다. 전투 중 얻을 수 있는 깃털과 각종 패러미터를 올리고 그것이 주인공 및 조력자의 능력치에 영향을 준다는 발상까지는 나무랄 데 없지만, 후반으로 가면서 모든 패러미터가 최고로 달리기 때문에 그다지 재미를 느낄 수 없다는 게 문제.
뉴스
+뉴스 더보기
프리뷰/리뷰
+프리뷰/리뷰 더보기
특집
    관련 정보가 없습니다
+특집 더보기
스크린샷
관련 정보가 없습니다
+스크린샷 더보기
동영상
관련 정보가 없습니다
+동영상 더보기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