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하드웨어

TG삼보, 인기 웹툰 배틀 이벤트 실시

/ 1

▲ TG삼보의 `뻔뻔한 2012` 이벤트

TG삼보컴퓨터는 2011 소셜미디어 대상 수상을 기념해 페이스북과 마이크로사이트를통해 12월23일부터 한 달간 TG삼보 ‘뻔뻔(FunFun)한 2012’ 카툰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2011년 핫 키워드인 카툰을 통해 연말 연시 고객과 더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실시되는 ‘TG삼보 ‘뻔뻔(FunFun)한 2012’ 이벤트는 골방환상곡으로 높은 인기를 구가한 웹툰 작가 ‘워니’와 생활 공감웹툰 ‘낢이 사는 이야기’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서나래’ 작가의 웹툰 배틀이 매주 치열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컴퓨터 관련 상식들을 카툰을 통해 쉽게 풀어줌은 물론, 사용자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컴퓨터 추천 이벤트를 통해 신학기 컴퓨터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명쾌한 선택 방법을 제시해준다. 이 외에도 카툰을 통해 재미있고 유용한 정보를 손쉽게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 연말연시를 더욱 알차게 보낼 수 있게 하였다. 이벤트에 참가해 간단한 미션을 마친 네티즌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신 노트북PC, 24인치 LED모니터, 명품 청바지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TG삼보 ‘뻔뻔(FunFun)한 2011’ 이벤트’에서는 인기 웹툰 작가 골방환상곡 워니와 낢이사는 이야기의 서나래 작가가 서로의 작품으로 매주 불꽃 튀는 배틀을 벌인다.

‘컴퓨터가 스마트폰보다 좋은 이유’라는 주제로 어려운 기술적인 이야기를 두 작가의 위트넘치는 일상 경험을 통해 쉽게 풀어갈 예정이며 네티즌의 투표를 통해 경합을 가린다.

또, TG삼보 ‘뻔뻔(FunFun)한 이벤트’에는 페이스북 이웃을 대상으로 자신만의 카툰을 제작 할 수 있는 ‘Only One 나만의 카툰’이벤트를 진행, 연말 연시 페이스북 친구에게 즐거운 메시지를 전달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풀 수 있는 ‘e-fun(이뻔한) 퀴즈’와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컴퓨터 제품을 추천해 주는 ‘애매한 것을 정해주는 Yes or No’ 코너도 함께 운영한다.

TG삼보 ‘뻔뻔(FunFun)한 2012’ 이벤트는 내달 22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참여한 네티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신 노트북PC와 24인치 LED모니터, 명품 청바지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TG삼보 마케팅&컨슈머실 우명구 상무는 "그간 일방통행이었던 기업과 고객의 관계가 소셜네트워크를 통해 쌍방향 소통으로 변화했다"며 "TG삼보도 SNS를 적극 활용하여 고객의 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이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이벤트 역시 카툰이라는 미디어를 통해 좀더 편하고 젊게 소통하기 위한 TG삼보 노력의 일환이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TG삼보 홈페이지와 TG삼보 공식 Facebook(www.facebook.com/TGtrus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