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클럽 엠스타, `핀앤핏` 입고 패셔니스타 등극

/ 1


▲ 의류 브랜드 `핀앤핏` 과 제휴를 맺고 패션 아이템을 업데이트한 `클럽 엠스타`
(사진 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 가 의류 브랜드 ‘핀앤핏’(PIN & FIT)과 제휴를 맺고 패션 아이템을 업데이트 한다.

지난해 7월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클럽 엠스타` 는 실사에 가까운 뛰어난 3D그래픽과 인기 아이돌 그룹의 최신 음원 등으로 10대와 20대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클럽 엠스타` 는 이번 제휴를 통해 ‘핀앤핏’ 의 런칭 1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로고(PIN & FIT)가 박힌 티셔츠를 노랑, 보라, 초록, 흰색 등 네 가지 색상별로 게임 내 적용한다. 오는 23일에는 ‘핀앤핏’의 고릴라 캐릭터 티셔츠를 추가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추구하며 다양한 캐릭터 티셔츠를 선보이고 있는 ‘핀앤핏’ 은 모던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로 최근 SBS ‘런닝맨’, KBS ‘안녕하세요’ 등 예능프로그램 MC들이 입고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이번 제휴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1시간 플레이하고 유혁이 입은 핀앤핏 티셔츠 받자~!’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클럽 엠스타` 를 1시간 이상 플레이 하면 30일 기간제 아이템 ‘유혁 티셔츠’ 를100% 일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실제 ‘핀앤핏’ 티셔츠를 선물한다. 당첨자는 오는 3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이번 제휴는 젊은 감각의 두 브랜드가 어울려 양사 모두 시너지를 얻을 수 있는 성공적인 프로모션이 될 것이다. 젊은 감성이 넘치는 클럽 엠스타 이용자들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실생활에서도 감각적인 패션스타일이 돋보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 고 전했다.

‘핀앤핏’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클럽 엠스타` 공식 홈페이지(http://mstar.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누리엔소프트웨어
게임소개
'클럽 엠스타'는 언리얼 엔진 3으로 개발된 리듬 액션 게임이다. 엔진의 성능을 활용하여 정교하고 사실적인 캐릭터를 표현했다. 10대 유저를 대상으로 개발된 기존 댄스 게임과 달리 '클럽 엠스타'는 20대 이상 ...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