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난세천하, 공식 서비스 기념 순금 100돈 증정

/ 1


▲ 다음이 `난세천하`의 공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사진 제공: 다음커뮤니케이션)
 

다음커뮤니케이션은 런런게임즈의 웹게임 ‘난세천하’ 의 공식 서비스를 시작하고 순금언월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 밝혔다.

‘난세천하’는 PC와 모바일을 아우르는 멀티플랫폼 게임으로 높은 접근성과 심도깊은 전략성을 특징으로 한다. 2011년 중국 게임의 오스카상이라 불리는 금령상을 수상하며 본토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차세대 웹게임이다.

국내에는 우선 웹 버전으로 출시되며 향후에는 멀티플랫폼으로 출시해 모바일 디바이스에서도 함께 즐길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중국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한 ‘난세천하’는 화려한 그래픽과 사실적인 전쟁터 묘사, 그리고 다양한 무장들이 등장한다. 4일에 한 번씩 순환되는 전쟁, 자원전, 요새전, 연맹전을 통해 기존 게임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대규모 삼국 전략을 즐길 수 있으며, 독특한 진법 시스템으로 군단을 창건해 다양하게 경영할 수 있다. 또한 토벌 시스템과 출정 시스템으로 난세를 평정하고 천하를 통일하는 위업을 달성하게 된다.

‘난세천하’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100돈의 순금언월도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순금언월도는 삼국시대 명장 관우가 사용하던 청룡언월도를 순금 10돈으로 특수 제작한 검이다. 9월28일까지 17일동안 31레벨을 달성한 회원 가운데 추첨으로 2명, 위촉오 세 나라에서 가장 많은 군단원을 모집한 1, 2위 군단장 6명, 그리고 전체 최고 랭킹 2명 등 총 10명에게 순금언월도를 증정한다.

다음 게임서비스본부 허진영 본부장은 “사전 가입 이벤트를 통해 ‘난세천하’에 대한 기대감이 매우 높은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정식 서비스를 통해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와 풍성한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런런게임즈와 파트너십을 통해 ‘난세천하’의 국내 퍼블리싱을 맡은 다음은 국내 시장에 맞는 현지화 전략을 통해 서비스를 준비해왔으며, 빠른 시일 내에 모바일 디바이스 버전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난세천하 공식 홈페이지(http://nanse.daum.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