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블레스 업데이트, 폐허와 검은 탑 정예 던전 버그 수정

/ 1
7월 26일(화), 블레스가 일부 오류와 콘텐츠 수정을 위해 새벽 6부터 약 2시간 동안 임시 점검을 진행했다. 이번 점검은 지난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파탈라 폐허(이하, 폐허)’와 ‘검은 탑 – 니그라 투리스(이하, 검은 탑)’ 정예 던전의 버그 픽스를 위해 진행됐다.

업데이트 이후 검은 탑 던전 내 ‘매혹의 아케디미스’가 문 밖으로 이동했을 때 복귀하지 않는 현상과, ‘화염군주 플로가스’를 처치하면 간헐적으로 다음 네임드로 이동할 수 있는 문이 열리지 않는 버그가 수정됐다. 또한, 3번째 네임드인 ‘타락한 나르길’과 ‘나르길의 분신’을 동시에 처치하면 보물 상자가 나오지 않고, 더 이상 던전 진행이 불가능했던 문제도 사라졌다. 폐허 정예 던전의 경우 공략 진행 중 ‘폭풍의 브로카디스’ 보스 몬스터가 종종 등장하지 않는 현상이 고쳐졌다.


▲ 버그 픽스로 인해 앞으로 원활한 던전 공략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던전 뿐만 아니라 많은 유저들의 지적을 받아왔던 일부 게임 콘텐츠 오류도 수정됐다. 우선, 우니온 진영 수도쟁탈전에서 수비 연합 측이 ‘개방된 돌의 균열’을 처치해도 ‘돌의 균열’이 생성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됐다. 그리고 ‘나탈레의 관심 물품’ 퀘스트 진행 시 ‘나탈레의 하인 NPC’가 없어 더 이상 진행이 불가능한 일이 벌어지지 않도록 조정됐다. 개발진은 이후로도 유저들의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 지속적인 버그 픽스를 진행 할 계획이다.

우니온 진영 수도 쟁탈전 진행 시 돌의 균열을 처치하면
정상적으로 새로운 오브젝트가 생성된다

한편, 블레스는 '플로라의 이벤트 Day'로 찌는 듯한 무더위를 이겨낼 ‘복날 삼계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중복, 말복에 맞춰 이벤트 진행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일일 누적 시간에 따라 캐릭터의 기력을 높여주는 반계탕과 삼계탕, 그리고 특제 삼계탕이 지급된다. 해당 이벤트는 7월 26일~31일, 8월 12일~19일, 2번에 걸쳐 진행되며, 게임 내 수령 대기 물품으로 아이템이 주어질 예정이다.


▲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 1, 2, 3시간을 접속하면 각 아이템이 지급된다


안녕하세요.

새로운 세대를 여는 MMORPG의 가치, 블레스입니다.


7월 26일(화) 업데이트 내역 공유 드립니다. 

 

[컨텐츠 수정]

1.루메나 상점에서 판매하던 `태양의 숭배자 꾸러미', `사막지기 점보', `사막의 꽃 디에라' 판매가 종료되었습니다.

2.니그라투리스(정예)던전 내 '오만한 타라도스' 보스 몬스터와 전투 중 일정 체력 이하가 되면 소환하는 '회오리 불꽃' 이

   캐릭터를 따라다니다가 무작위로 퍼지도록 변경하였습니다.(추가)


[버그 수정]

1.니그라투리스(정예)던전 내 `매혹의 아케디미스'보스 몬스터가 문 밖으로 이동하였을 때 복귀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2.니그라투리스(정예)던전 내 `타락한 나르길'과 `나르길의 분신' 보스 몬스터를 동시에 처치하면,

   보물상자가 스폰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3.니그라투리스(정예)던전 내 `화염군주 플로가스' 보스 몬스터 처치 후, 간혈적으로 문이 열리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4.파탈라 폐허(정예)던전 내 `폭풍의 브로카디스' 보스 몬스터가 간헐적으로 등장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5.우니온 진영 수도쟁탈전에서 수비연합 측이 `개방된 돌의 균열'을 처치하였는데,

   `돌의 균열이'이 생성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6.우니온 진영 `나탈레의 관심 물품' 퀘스트 진행 시 `나탈레의 하인NPC'가 없어 퀘스트 진행이 불가능한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보다 즐겁고 원활한 게임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블레스 2016. 02. 05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네오위즈
게임소개
블레스의 첫 번째 메인 스토리는 전쟁이라는 거대한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각자의 신념과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싸우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플레이어는 신성 제국 ‘하이란’과 자유연합 ‘우니온’의 양대 진영... 자세히
이승범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