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다음, 스마트게임즈 웹게임 삼국야망 독점 계약 체결

/ 1


▲ 왼쪽부터 다음 게임서비스본부 허진영 본부장과 스마트게임즈 임건수 대표
(사진 제공: 다음커뮤니케이션)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스마트게임즈에서 개발한 웹전략 게임 ‘삼국야망’의 국내 독점 퍼블리싱 계약을 맺었다고 4일 발표했다.

‘삼국야망’은 국내 게임개발사인 스마트게임즈가 1년 6개월여에 걸쳐 개발한 차세대 웹 전략 게임이다. 클릭과 기다림의 연속이었던 기존 웹게임 방식에서 탈피해, 직접 전략을 수립하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진행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역동적이고 화려한 전투 애니메이션, 9종류의 진법과 34가지의 병과를 활용한 다양한 전략들도 큰 재미와 높은 몰입도를 제공한다.

이미 두 차례 진행된 비공개 테스트(CBT)를 통해 유저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며 게임성과 대중성을 입증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멀티플랫폼 활용이 가능한 유니티3D 엔진을 기반으로 해 향후에는 모바일 디바이스 버전도 출시할 예정이다.

다음커뮤니케이션 게임서비스본부 허진영 본부장은 “우수한 개발력을 가진 국내 개발사가 역량을 총동원해 만들어낸 차세대 웹게임 ‘삼국야망’을 다음 게임에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안정적인 서비스와 운영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다하고 있으며, 빠른 시일 내에 많은 분들이 즐기실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개발사인 스마트게임즈는 `라그나로크` 핵심 개발자인 임건수 대표를 주축으로 한 신생 게임 회사로서, 첫 개발작인 ‘삼국야망’으로 업계에 출사표를 던졌다. 다음은 10월 초 ‘삼국야망’의 홈페이지를 오픈하며, 세 번째 비공개 테스트를 10월 18일부터 4일간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스마트게임즈
게임소개
'삼국야망'은 멀티플랫폼이 가능한 유니티 3D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되었으며, 삼국지 원작을 배경으로 한 실시간 전략전투 시스템을 강조한 웹게임이다. 많은 게임들이 선택한 삼국지 소재의 웹게임이지만 빠르고 직관적인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