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직업 밸런스 개편, 넥슨 '어둠의 전설' 발현 업데이트 실시


▲ '어둠의 전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7월 28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RPG '어둠의 전설'에 '발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무도가'의 일부 기술 대미지 공식을 재편하며 '무도가'의 효율성을 강화했다. 또 '무도가', '전사', '도적'도 마을 회귀 마법인 '아지토'를 배울 수 있고, '마법사'와 '성직자'의 마법 중 전체화면에 적용되는 마법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메데니아(서쪽)' 대륙 '중간숲'에 위치한 신규 '어빌리티' 사냥터 '거울숲' 던전을 공개했다. '어빌리티' 레벨 5에서 20 사이의 유저들이 그룹을 이뤄 입장할 수 있으며, 입장 시 주어지는 다양한 도전 과제를 달성하면 추가 '어빌리티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또 5:5 PvP 콘텐츠 '천하제일 무한대전' 콘텐츠를 추가했다. 대전을 진행하면 얻을 수 있는 '무한 포인트'로 희귀 아이템 '퀸셰어의 귀걸이', '루딘의 귀걸이', '세오의각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서버 랭킹 7위 안에 든 유저에게는 경험치와 어빌리티 포인트 보너스를 얻을 수 있는 '천하제일 엠블럼'을 지급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 17일까지 '와이키키 해변'으로 이동해 퀘스트를 완료하면 '하와이안꽃관', '하와이안의상', '문어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와이키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넥슨은 8월 5일 유저들과 소통하는 좌담회 '2017 어둠의 전설 오프라인 간담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7월 30일까지 유저 간담회 질문 접수 및 참가자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어둠의 전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어둠의 전설 1999년 8월 2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넥슨지티
게임소개
'어둠의 전설'은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삼은 MMORPG다. '어둠의 전설'은 화려한 그래픽과 편리한 조작법, 다양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1천 가지가 넘는 아이템과 몬스터 등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전사와 무도...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