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AMD코리아, 구미서 열린 ‘라이젠 B2B & 딜러 세미나" 성료

/ 1

 

AMD코리아가 구미 컴퓨터 협동조합을 포함한 전국 컴퓨터 협동조합과 공동으로, 자사의 데스크톱 프로세서 라이젠(Ryzen) 제품군의 우수성을 알리는 ‘라이젠 B2B & 딜러 세미나(Ryzen B2B & Dealer Seminar)’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전했다. 지난 13일(금) 경북 구미시 소재 파크 비즈니스 관광호텔에서 진행된 본 행사에는 구미시의회 김정곤 의원과 구미 컴퓨터 협동조합 이지훈 이사장, 전국 컴퓨터 협동조합 협의회 유선태 회장을 비롯, 90여명 이상의 PC 판매점 대표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지난 해 3월 출시 이후 높은 성능과 안정성으로 시장 내 입지를 확보 중인 AMD 라이젠 프로세서 제품의 특장점을 일선의 PC 판매점들에게 실제 시연을 통해 전달했다. AMD 코리아 CPU 세일즈 조달 및 행망 부문 담당 박운탁 이사는 시장 현황과 AMD 라이젠 제품군의 적합성에 대해 소개했으며, 채널 세일즈 담당 이상효 차장은 고성능 라이젠 제품과 AM4 플랫폼의 경제성 및 지속성에 대해 설명했다. 더불어 오버클럭 강좌를 통해 손쉬운 오버클럭이 가능한 라이젠 제품군 전 모델의 특징을 강조했으며, 현장에서 직접 열화상카메라와 전력측정기를 사용해 고성능 라이젠 제품군의 낮은 소비 전력과 발열성을 검증했다.

 

 
구미시의회 김정곤 의원은 축사를 통해 구미 지역 컴퓨터 협동조합의 소상공인 연합을 좋은 모델로 삼고, 구미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구미 컴퓨터 협동조합 이지훈 이사장은 지역 조합원간 상호 협력을 강조하며 권익보호를 위해 힘쓸 것임을 약속했다. 전국 컴퓨터 협동조합 협의회 유선태 회장 역시 구미의 성공적인 지역 발전을 전국적인 모델로 이어갈 수 있도록 구미 조합원들의 상호 협력을 당부했다.

 
AMD코리아 CPU 세일즈 고춘일 총괄은 “향후 다른 지역에서도 실제 판매점을 위한 교육 성격을 띈 세미나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전국 각 지역에 위치한 PC 판매점들과의 협력을 이어나갈 것”이라며, “라이젠을 중심으로 여러 협회 및 지역 사회와 함께 위축된 PC 시장 내 활로를 모색하는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