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케이스, 쿨링 솔루션, 파워 서플라이, 입력장치 및 주변기기 전문 업체 브라보텍(http://bravotec.co.kr)에서 플래그쉽 빅타워 튜닝 PC 케이스 트레저 X10 1200T 타이탄 글래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트레저 X10 1200T는 모던한 타임리스 디자인에 1T(1mm) 두께 섀시로 튼튼한 기본기를 갖추고, 양 측면과 전면까지 3면에 걸쳐 디자인과 튜닝 감성을 극대화하는 고급 강화유리 기반의 타이탄 글래스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상단은 전원버튼 및 LED, 리셋 버튼과 HDD LED가 통합되어 중앙에 배치되고, USB 3.1 Gen1 포트 2개와 USB 2.0 포트 2개, HD AUDIO 포트로 편리하고 빠른 접근성을 제공한다. 시스템에 기본 장착된 팬 쿨러를 비롯해 최대 8개의 팬 쿨러를 제어하는 팬허브와 컨트롤러가 기본 탑재되어 저소음과 쿨링 성능 사이를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다.
제품 전면부에도 타이탄 글래스가 적용되어 디자인 및 튜닝 효과를 높여주며, 양 측면 에어스펙터 설계와 넓은 면적의 흡기부로 원활한 공기 순환을 제공한다. 전면 및 상단에는 간편하게 탈부착이 가능한 자석식 먼지 필터, 하단에는 슬라이드형 먼지 필터가 장착되어 편리한 유지 관리가 가능하다.
내부는 HPTX, XLTX, E-ATX 등 최대 345x381mm 규격의 모든 플랫폼의 메인보드를 장착할 수 있으며, 최대 530mm 그래픽카드와 300mm 길이의 파워 서플라이와 호환된다. 6.4cm SSD는 전용 슬롯을 통해 최대 5개, 8.9cm HDD는 최대 17개의 장착을 지원하여 극대화된 스토리지 확장성을 가진다.
또한 190mm 높이의 CPU 쿨러를 비롯하여 전면과 상단에 120/140/240/280/360/420/480mm 규격의 수랭 쿨러 라디에이터 장착 지원으로 고사양 오버클럭 튜닝 PC 구성에 최적화되었으며, 전면 RGB 팬 쿨러 4개 기본 제공 및 컨트롤러 탑재, 라이저 카드(별매)를 통한 그래픽카드 세로 장착 기능 등 다양한 튜닝 요소까지 갖췄다.
양 측면과 전면은 약5mm 두께의 강화유리 기반 타이탄 글래스가 적용되어 시스템 실시간 모니터링 및 LED 튜닝 효과를 극대화 해주며, 3세대 스텝 레이어 방식의 케이블 정리, 넓은 선정리 공간과 챔버형 파워 서플라이 커버로 높은 조립 편의성을 제공한다.
브라보텍 마케팅 담당자는 “트레저 X10 1200T는 최대 22개의 스토리지와 모든 플랫폼의 메인보드, 480mm 규격의 라디에이터 지원으로 극대화된 확장성에, 기본 RGB LED 팬 쿨러 제공과 타이탄 글래스 적용으로 튜닝 요소까지 더한 플래그쉽 빅타워 케이스로,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 관련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