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Rock 공식 유통사 디앤디컴(대표 최유길)은 올해 상반기 출시예정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AMD 레이븐 릿지(Raven Ridge) CPU를 기존 ASRock AM4 보드에 사용할 수 있는 BIOS를 무상 제공한다고 밝혔다.
AMD의 차세대 APU인 레이븐 릿지는 라이젠(Ryzen) 프로세서에서 적용한 젠(Zen) 아키텍처 기반의 CPU와 베가(Vega) 아키텍처 기반의 GPU를 통합한 프로세서로 성능과 전력 효율 등 기술력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AMD 레이븐 릿지는 AMD에서 처음 선보이는 내장 그래픽이 탑재된 프로세서로 보급형 외장 그래픽카드를 대체할 수준의 내장 그래픽 성능을 제공한다.
기존 ASRock AM4 메인보드에서 AMD 레이븐 릿지를 사용할 수 있는 BIOS는 ASRock 홈페이지에서 직접 다운로드 업데이트 하는 방법과 디앤디컴 공식 서비스센터인 CS이노베이션에 방문하여 간단하게 업데이트가 가능하다.
또한 AMD 레이븐 릿지를 사용할 수 있도록 최신 BIOS가 적용되어 생산된 메인보드에는 ‘AMD RYZEN DESKTOP 2000 READY’ 스티커가 부착될 예정이다.
이번 BIOS 업데이트로 ASRock AM4 메인보드를 다시 구매하지 않고 기존 사용하던 메인보드에 AMD 레이븐 릿지 프로세서를 적용할 수 있어 추가적인 업그레이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디앤디컴에서 유통되는 ASRock 메인보드는 3년 무상 A/S를 보증하며,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디앤디컴이 자랑하는 '퍼펙트 케어 4대 공약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