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케이스, 쿨링 솔루션, 파워 서플라이, 입력장치 및 주변기기 전문 업체 브라보텍(bravotec.co.kr)에서 DEEPCOOL N9 Black 노트북 쿨러의 재 입고가 완료되었다고 밝혔다.
DEEPCOOL N9 Black 노트북 쿨러는 100% 알루미늄 소재의 패널에 독자 기술인 V.A.D(Vertical Airflow Design)이 적용되고, 180mm 대형 팬 쿨러가 장착되어 최대 17인치형 노트북까지 사용 가능한 뛰어난 쿨링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다이얼 형태의 컨트롤러를 통해 세밀한 팬 속도 조절과 ON/OFF가 가능하며, 6단계의 각도 조절 기능으로 거치대의 역할로써 거북목 증후군을 예방하고 최적의 시야각을 제공한다.
또한 3포트 USB 허브 기능을 탑재하여 쿨링팬의 전원 공급과 동시에 키보드 및 마우스 등의 다양한 외부 기기를 편리하게 연결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브라보텍 마케팅 담당자는 “DEEPCOOL N9 Black 노트북 쿨러는 알루미늄 고유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쿨링 성능과 편의성이 더해진 제품으로,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높은 인기로 매진되었던 물량이 재 입고 완료되어 온/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