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얼유(www.dareu.co.kr)에서 손가락 마디로 클릭하는 신개념 마우스 ‘EM930 RBT 안아픈 빠른 클릭 마우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큰 변화가 없던 마우스 디자인에 혁신적인 새로운 컨셉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마우스 맨 앞쪽의 버튼을 마우스 중간으로 옮겨 손끝이 아닌 손가락 마디로 클릭하도록 바꿨다. 마우스를 쥔 손바닥에서 가장 먼 곳을 클릭하던 방식에서 가장 가까운 곳을 클릭하도록 개선한 것이다.
게이머, 그래픽디자이너, 비디오에디터처럼 장시간 마우스를 사용하고, 클릭 횟수가 많은 사용자로부터 손끝과 손목 통증 완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가까운 곳을 클릭하기 때문에 보다 빠른 클릭과 연속 클릭도 가능하다.
EM930 RBT 마우스는 해외 펀딩 사이트를 통해 컨셉을 알리고, 올해 CES를 통해 첫선을 보였으며 이번에 다얼유와 함께 공식 출시를 진행하게 됐다. 마우스 기본 성능도 우수해서 다얼유 3336 센서를 써서 10800DPI를 지원하고, 다얼유 독점 맞춤형 클릭 스위치로 3천만회 클릭 수명을 보장하는 등 다얼유 보유 기술을 모두 담았다.
다얼유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새로운 컨셉의 인체공학 마우스를 알리고 싶었다”며, “반복되는 클릭 때문에 고통을 겪고 있는 수많은 유저에게 새로운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