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텍의 프리미엄 키보드, 악세서리를 취급하는 자사 브랜드인 FUNEKYS에서 VARMILO MIYA PRO MAC 밀키화이트 PBT 염료승화 영문 모델의 출시 소식을 알렸다.
VARMILO MIYA PRO MAC 밀키화이트 모델은 Windows와 macOS 겸용 기계식 키보드로, 제품 테마에 걸맞는 새하얀 밀키화이트 색상을 채택하여 디자인적으로 깔끔한 구성을 보여준다. 또한 Mac 환경에서의 키보드 사용자가 macOS와 부트캠프를 이용한 Windows O/S 전환시 키보드 레이아웃이 달라 불편했던 점을 Fn키 조합을 통한 모드변경으로 단번에 해결 할 수 있는 점과 macOS용 상단 F열 기능키 구현이 가장 큰 특징이다. 그리고 보다 넓은 공간 활용이 가능한 68Key 미니 레이아웃을 채택하여 타이핑과 게이밍은 물론 휴대성까지 뛰어난 특징을 가지고 있다.
뛰어난 품질의 독일 CHERRY社 체리 MX 스위치를 장착했으며, 1.3~1.5mm 두께의 탁월한 내마모성과 내열성을 가진 순도 100% PBT 소재의 키캡은 각인 마모방지에 뛰어난 염료승화 각인 방식을 채택해 오랜 사용에도 초기 외관을 유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흡음재 기본 탑재와 1.5mm 두께 보강판 적용, 윤활 처리된 체리식 스테빌라이저를 탑재하여 타건시 발생할 수 있는 소음을 최소화했으며, 타건시 발생할 수 있는 키캡 간섭을 최대한 방지하는 정방향 컴팩트 화이트 LED는 고정 점등과 숨쉬기 모드를 지원해 깔끔한 디자인에 한층 더 고급스러움을 더 했다.
그 외 편안한 타건을 위해 인체공학적으로 키를 배열한 스텝스컬쳐2 설계 적용, 2단계 높이조절, 윈도우키 잠금 기능과 기능키 변경 모드, 분리형 USB Type-C 케이블을 통해 편리한 사용 및 휴대가 가능하다.
브라보텍 마케팅 담당자는 "VARMILO는 높은 퀄리티의 디자인과 품질로 전 세계 유저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VARMILO의 MAC 밀키 화이트 시리즈는 선택지가 좁았던 macOS 환경의 기계식 키보드 영역을 개척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며, "유저들의 요청을 반영하여 미니 레이아웃 모델인 MIYA PRO MAC의 신규 출시로 더욱 만족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