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에이서, 국내 고객 서비스 강화 위해 서비스센터 전용 홈페이지 개설

/ 1


글로벌 PC 제조사 에이서(www.acer.com)가 국내 고객 서비스 강화를 목적으로 서비스센터 전용 홈페이지를 개설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공식서비스센터 전용 웹사이트는 와이드한 화면 구성을 통해 시인성을 높였으며, 모바일에 최적화된 반응형 홈페이지로 제작되었다.


무엇보다 실시간 온라인 서비스 카테고리를 신설하여 고객이 의뢰한 서비스의 진행사항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도록 했고 서비스 이용 안내 카테고리를 통해 에이서 전 제품의 서비스 옵션에 대한 이해가 용이하도록 했다.


또한 서비스 이외에 상대적으로 고객의 관심이 높은 ▶제품 ▶프로모션 ▶리뷰 항목을 메인화면에 배치하여 에이서의 다양한 소식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서비스 전용 홈페이지는 사설 수리업체에 대한 고객의 피해 예방도 겸한다.



에이서 관계자는 “수리비 과다청구, 일부 부품유실, 하드 손상 등 에이서 공식서비스센터를 사칭하는 사설서비스업체에 대한 피해사례가 발생하고 있는 실정이다” 라며 “반드시 공식서비스센터에서 서비스를 받은 경우에 한하여 사후 관리까지 받을 수 있는 만큼 에이서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은 반드시 공식서비스센터를 이용할 것을 당부 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홈페이지 메인화면에 ▶고객지원 ▶자주 묻는 질문 등 서비스와 관련된 다양한 컨텐츠를 배치했다.


에이서는 서비스 전용 웹사이트 이외에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오픈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한층 강화했다.


특히 스타일리쉬하고 감성적인 느낌이 묻어나는 이미지를 통해 에이서 제품 특유의 컬러풀하고 세련된 느낌을 집중적으로 어필할 계획이며 제품, 서비스, 기술력 등 에이서의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 고객과 폭넓게 소통하는 창구로 사용할 예정이다.


에이서는 금번 공식서비스센터 전용 홈페이지를 기념하여 11월 20일부터 27일까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이서코리아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