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기어 전문브랜드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에서 그로자 마우스 후속 모델인 그로자G3 게이밍 마우스를 출시하였다. 지난 그로자 마우스 소프트웨어에서 한층 더 강화한 매크로 소프트웨어와 인체공학디자인을 적용한 비대칭 디자인의 마우스를 출시한 것이다.
전반적인 디자인은 모노하면서 세련미를 추구하였으며, 부드럽고 편안한 그립감을 선사하는 무광코팅으로 다양한 유저들의 손맛을 추구하기 위한 노력이 돋보인다. 센서는 게이밍기어 하이엔드급으로 각광 받고 있는 PMW 3360 (12,000DPI) 광센서와 FPS 게이밍에 인기 있는 HUANO 스위치를 탑재하였다. 폴링레이트는 1000hz로 빠른 입력속도는 물론, 무게는 110g으로 비교적 묵직하며 미끄럼없는 정교한 슬라이딩을 구사할 수 있는 바닥면에 알루미늄피트를 사용하였다.
지난 그로자마우스에서 더욱 업그레이드 된 소프트웨어는 FPS 게임에서 메리트를 느낄 수 있는 보정모드와 더불어 RPG 및 AOS 게임에서 활용도가 높은 일반 매크로 기능까지 믹스하여 사용할 수 있는 점과 메모리가 대폭 증가하여 한 번에 저장할 수 있는 매크로 입력 문자 수도 주목할 만하다. 제공되는 소프트웨어는 지난 그로자 마우스에서 오해를 샀던 부분, 부정프로그램 ‘핵’이 아닌 마우스의 궁극적인 매크로 기술이란 점을 공표하였으며,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게이밍 매크로 마우스로 게이밍기어 유저들에게 큰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그로자G3 커스텀매크로 게이밍 마우스는 출시기념으로 35,000원에 판매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